기대평과 후기 작성하면 주방&젖병세정제 선물 증정 이벤트까지

유아동 브랜드 '바베파파'는 유기농 아기세제 '레드루트' 재입고에 맞추어 17일부터 예약판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이달 17일부터 28일까지 12일 간 진행되는 예약판매 행사는 바베파파 자사몰과 바베파파 스토어팜에서 진행된다. 행사 제품은 레드루트 세탁세제(오리지널, 세이지), 섬유유연제와 얼룩제거제 4종이며 예약판매로 주문 된 제품은 8월 1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할 예정이다. 주방&젖병세정제는 8월 중순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레드루트 단품을 30%, 세트상품을 3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특히 레드루트 세제를 체험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 얼룩제거제로 구성된 ‘웰컴레드팩’을 50% 특가의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또한 바베파파 자사몰에서는 예약판매 이벤트로 웰컴레드팩 구매 후 기대평 작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스토어팜에서는 상품평 작성 이벤트도 열릴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의 고객에게 레드루트 주방&젖병세정제를 증정한다.

한편 유아 세탁세제 레드루트는 독자적인 레드비트 천연 효소 성분으로 얼룩과 오염물질을 생분해하여 탁월한 세척력과 헹굼력을 자랑한다. 특히 화장품 성분을 세제에 적용하여 아이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독일 유기농 인증기관 BDIH에서 세제부문 Natural by BDIH 유기농 인증을 획득하였다. 식물성 성분의 자연 친화 제품으로 아이에게 안전한 것은 물론, 자연에 생분해 되는 착한 제품이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