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3일(토)~14일(일), 강원도 올리비아 엘리자베스 특별전시장서 진행

올해 춘천 웨딩앤 웨딩박람회가 7월 13일(토)부터 14일(일)까지 이틀간의 일정으로 올리비아 엘리자베스 특별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4년 연속 웨딩컨설팅 부문을 수상한 브랜드 웨딩앤과 웨딩 전문 브랜드 올리비아 엘리자베스가 함께한다.

웨딩앤의 웨딩박람회는 매번 파격적인 이벤트와 선물 증정으로 박람회 관람객들의 추천 후기가 이어지고 있는데, 이번에는 엘리자베스 드레스와 켈리손윤희의 드레스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조기예약 특가 프로모션으로 2020 예식 계약자에 한해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웨딩드레스는 브랜드마다 웨딩숍마다 가격이 천차만별인 것은 물론, 디자이너와 브랜드의 가치와 특성이 중요하게 반영되어 종류가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춘천뿐 아니라, 웨딩 드레스에 관심을 갖고 있는 화천, 양구, 인제, 홍천, 횡성 등 춘천시 인근 지역의 신혼부부들이 대거 참석할 것으로 보인다.

이전 박람회와 같이 이번 박람회에서도 방문 고객 전원에게 주어지는 혜택이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참여한 모든 방문객에게는 웨딩다이어리와 머그컵을 증정하며, 상담 시 (엑스트라) 스냅-X1 셀피스틱을, 계약 시 (까사니) 리베또IH 스텐냄비3종을, 그리고 예물 상담 고객에 한해서 패션목걸이를 선착순 증정한다.

박람회 사전신청 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