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빨래방 워시프렌즈가 매장 유형별 차별화된 빨래방창업비용으로 각 예비업주의 재정상황에 맞는 방법을 제안한다.

㈜워시프렌즈의 빨래방 유형은 크게 상업용세탁기와 상업용건조기 각2대로 진행하는 알뜰형부터 시작하여 각3대로 진행하는 스탠다드형, 각4대 이상으로 하는 프리미엄형 그리고 카페(Café), 셀프세차장 등과 함께 운형하는 샵인샵 형태로 나뉜다.

또한, 정해진 유형에 추가적으로 운동화세탁기·운동화건조기·기타세탁장비를 포함하여 좀 더 복합적인 멀티형 셀프빨래방 오픈도 가능하다.

유형별로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각 업자의 재정상황에 맞게 진행이 가능한다.

유형별 셀프빨래방 선택과 함께 빨래방수익을 결정짓는 중요한 요인 중 하나인 상권분석 역시, 본사 전문 컨설턴트가 상주하여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심도있게 작성한 상권분석 체크리스트를 통해 실제 셀프빨래방을 이용률이 높은 지역을 선점하며, 건물의 상태와 부동산 상황 등을 체크하는 것도 상권분석 체크리스트에 포함되어 있다.

또한, ㈜워시프렌즈 본사에서 자체 연구·개발한 무인포스기(와포스)는 코스선택·회원관리·정산·가격설정·포인트관리·비상안내 등의 기능을 제공하여 빨래방 운영 시, 점주가 계속해서 상주하지 않아도 고객관리가 가능하다.

한편, 워시프렌즈는 기업 설립 3주년 감사 이벤트로 33%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빨래방개업을 고려하는 예비업주에게 비용면에서 부담을 덜어줄 것으로 보인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