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 내맘대로 가입서비스 실시…여름맞이 빅 이벤트

결혼정보회사 가연, 내맘대로 가입서비스 실시…여름맞이 빅 이벤트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여름맞이 BIG 이벤트를 진행한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내맘대로 가입 서비스’에 대해 가입금액과 횟수를 개인별 상황에 따라 조정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라고 밝혔다. 

금번 서비스는 여름 맞이 BIG 이벤트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개인별 맞춤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이들에게 결혼정보서비스 혜택을 제공하기 마련됐다.

'내맘대로 가입서비스'는 고정된 상품 가격과 만남 횟수를 따라야 했던 기존의 관례에서 벗어나 가입자가 희망하는 금액에 누리고 싶은 서비스를 직접 설계할 수 있는 상품이다. 

만약 가입 시 100만원을 지불하면 그에 해당하는 혜택만 받을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희망하는 상품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이로써 본인의 선호에 따라 200만원 혹은 300만원 등 더 높은 가격대의 혜택도 받아 볼 수 있다. 단, 횟수 조정의 가능성은 있다고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설명했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대표번호 또는 담당 매니저와의 전화를 통해 이벤트 관련 문의 및 신청하면 된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홍보팀 담당자는 “금액의 부담은 줄이고 서비스 만족도는 더욱 높이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분들이 합리적인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