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여름 더 강렬해진 자외선으로 선케어 제품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적이지만, 오일리하고 끈적거리는 사용감 때문에 사용을 꺼리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가운데 다슈에서 수시로 덧발라도 끈적거림 없어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는 선케어 제품 2종 ‘다슈 데일리 비타플렉스 선스틱’과 ‘다슈 데일리 라이트핏 선젤’을 선보이고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다슈 데일리 라이트핏 선젤’은 오일리하고 무거운 선크림 제형이 아닌 가볍고 산뜻한 선젤 제형으로 더운 여름에도 답답함 없이 사용할 수 있고 과도한 백탁현상을 개선했다.

또한 뜨거운 자외선에 노출되는 피부를 진정시키고 장벽을 강화할 수 있도록 알로에베라잎, 병풀, 산자나무 추출물과 마치현, 덩굴월귤 추출물과 같은 자연에서 얻은 추출물이 함유돼 멀티로 관리해준다. 미세먼지, 중금속으로부터 보호해주는 안티폴루션 효과를 선보인다.

‘다슈 데일리 비타 플렉스 선스틱’은 한손에 쏙 들어오는 컴팩트한 그립감으로 휴대하고 다니면서 언제어디서나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는 제품이다. 끈적이지 않는 보송한 마무리감이 특징으로 다공성 파우더를 함유로 번들거림을 완화시준다.

또한 땀과 피지에 강한 워터프루프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로 외부활동에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백탁 없이 깔끔한 발림성으로 부담스럽지 않게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다. 더불어 자외선으로 인한 자극 및 스트레스 완화를 위한 복합비타민, 구아바잎 혼합추출물 등 자연유래 성분을 첨가한 제품이다.

이러한 다슈의 선케어 2종 제품은 모두 SPF 50+/PA+++인 제품으로 강력하게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어 격렬한 외부 활동에도 안심할 수 있다.

다슈 관계자는 완판을 기록한 선케어 2종의 인기 비결로 보송하고 산뜻한 사용감을 꼽으며 데일리로 사용하기에 좋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다슈 데일리 비타 플렉스 선스틱’과 ‘다슈 데일리 라이트핏 선젤’은 다슈코리아 공식몰 ‘헤어왁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