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일본어학원 파고다 인천학원이 최근 일본으로의 취업과 유학을 목표로 하는 일본어학습자 수요가 많아지면서 7월 일본어 기초 및 회화 수업에 이어 JLPT 수업을 전 타임 개강한다고 밝혔다.

파고다 인천학원 일본어수업은 일본어시험대비 및 일본어 회화 전 필수코스인 기초일본어, 12월 시행되는 JLPT(일본능력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N4부터 N2까지의 레벨 별 맞춤 JLPT 수업이 개설된다. 더불어 일본인 원어민강사와 함께하는 맞춤형 실전회화 연습이 가능한 회화 수업도 전 타임 개설할 예정이다.

파고다 인천학원에서 기초일본어 수업을 전담하는 김지연 강사는 매 수업마다 핵심만 정리된 자체제작 핸드아웃을 제공한다. 이어 수업관련 질의 응답이 가능한 단체 채팅방도 운영하고 있다.

다음으로 JLPT 수업을 전담하는 한아름 강사는 각 레벨별로 12월 시험에 대비한 기본 다지기를 비롯해 심화학습 및 핵심정리 그리고 빈출문제까지 다룰 예정이다.

오는 7월 3일 개강하는 파고다인천학원의 일본어수업은 레드위크(파고다 얼리버드 할인 기간)인 6월 17일부터 25일 사이에 방학집중반 등록 시, 최대 20%의 수강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수강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 및 등록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 및 모바일과 파고다 인천학원에 문의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