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오래된 텀블러·물병 교체하세요”…‘바꾸세요 캠페인 시즌2’ 진행

사진=락앤락 제공
<사진=락앤락 제공>

락앤락은 매장으로 오래된 텀블러와 물병을 가져오면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70여종의 새 제품으로 바꿔갈 수 있는 '바꾸세요 캠페인 시즌 2'를 진행한다고 지난 19일 밝혔다.

캠페인은 다음 달 7일까지 진행되며 락앤락의 라이프스타일 매장인 플레이스엘엘 안산점·송파점·송파 파크하비오점·서초점·동대문점 등 5곳에서 참여 가능하다. 락앤락 제품이 아니어도 참여할 수 있다.

락앤락은 오래 사용한 텀블러나 물병을 매장에 가져오면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할인 쿠폰은 가져온 물건 수만큼 받을 수 있다. 다만 뚜껑과 몸체 등 구성품이 모두 있고 깨끗히 세척된 제품이어야 한다.

교환 가능한 품목은 지난 캠페인(시즌1)때 보다 두 배 이상 증가한 70여 종이다. 특히 교환 상품에는 △스윙 텀블러 △웨이브 텀블러 △리가 텀블러 △립 텀블러 △쉐이크잇보틀 △디톡스 물병 △베이직 물병 등 락앤락 인기 텀블러·물병 제품들도 포함돼 있다.

이강혁 락앤락 한국 리테일 영업본부 상무는 "밀폐용기와 프라이팬을 대상으로 진행한 '바꾸세요 캠페인 시즌 1' 호응에 힘입어 시즌 2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일상에 도움이 되면서 생활 속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환경 캠페인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바꾸세요 캠페인 시즌 1'을 통해 수거된 2000여 개의 제품들은 전문 수거 업체에 전달됐다.

정진홍 기자 (jjh@greendaily.co.kr)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