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 친구∙연인과 함께 즐길 '공연 이벤트' 실시

결혼정보회사 가연, 친구∙연인과 함께 즐길 '공연 이벤트' 실시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오는 7월, 친구 또는 연인과 함께 즐기기 좋은 공연 4편을 마련해 총 50명을 무료 초대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금번 이벤트를 위해 마련한 공연을 살펴보자.

사랑에 관한 A부터 Z까지 연극 ‘달빛 크로키’ 5쌍 무료초대
연극 ‘달빛 크로키’는 사랑의 재해석을 통해 남녀 주인공의 마음을 내레이션으로 표현해 보다 신선한 무대를 선보인다. 갑작스럽고 황당한 고백으로 시작되는 ‘옥상의 슈퍼맨’과 수년 전 헤어진 연인이 찾아와 라면을 끓여달라는 내용으로 시작되는 ‘참깨라면’ 두 가지 에피소드는 사랑에 관한 외로움을 담았다. 관람을 원할 시에는 결혼정보회사 가연 홈페이지를 통해 다음달 17일까지 응모하면 된다. 

연애세포 깨워주는 ‘키스 展’ 10쌍 초대
k현대미술관에서 기획한 ‘키스展’은 50여점의 다채로운 미디어 아트로 구성된 전시로 여러 시청각적인 경험을 통해 기쁨과 설렘 등 다양한 감정이 담긴 키스의 의미를 더욱 확장 시킨다. 죽어 가던 연애 세포를 깨우고 뜨거운 설렘을 선사하는 전시회다. ‘키스展’을 관람하고 싶다면 7월 18일까지 응모해 보자.

최고의 창작 뮤지컬 ‘김종욱 찾기’ 5쌍 초대권 증정
‘김종욱 찾기’는 10년 넘게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순수 창작뮤지컬로 유명하다. 영화와 소설로 발간되는 등 작품성과 대중성을 인정받은 작품으로 사랑에 빠지고 싶은 솔로와 아직 연애가 서툰 초보커플, 오래된 연인 모두에게 추천하는 로맨틱 코미디 뮤지컬이다. 사랑 빼고 모든 일에 적극적인 여자가 첫사랑 ‘김종욱’을 찾아 다니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지치고 힘든 뇌를 위한 처방 ‘디어 브레인’ 전시 10매 제공
‘디어 브레인 展’은 현대예술이 주는 신선한 자극으로 두뇌를 깨우는 전시다. 엔도르핀이 솟아나는 포토존과 기발하고 참신한 작품 감상으로 창의력과 상상력을 증진 시킬 수 있다. ‘디어 브레인 展’ 관람을 원한다면 내달 18일까지 결혼정보업체 가연 홈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이벤트팀 담당자는 “홈페이지 방문자들이 보다 풍성한 7월을 맞이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공연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중한 사람과 의미 있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가연은 국내 유수 기업 및 전문직 단체와 제휴 네트워크를 맺고 있으며 초혼∙재혼∙민혼 등 일반 혜택뿐만 아니라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등 상류층 서비스를 겨냥한 혜택도 선보이고 있다.

이수지 기자 (greendaily_life@etnews.co.kr)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