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부터 달라지는 토플, 강남토플학원 파고다 설명회로 사전 준비

8월부터 달라지는 토플, 강남토플학원 파고다 설명회로 사전 준비

ETS가 오는 8월 토플이 개정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새롭게 개정되는 뉴토플은 시험 형식과 성적표에 일부 변화를 주었다. 시험방식과 문제유형은 동일하나, 영역별 문항 수 및 응시 시간이 변경되었다.

뉴토플은 시험시간이 기존의 4시간에서 약 3시간 30분으로 단축되며, 라이팅(Writing)을 제외한 리딩(Reading), 리스닝(Listening), 스피킹(Speaking)의 문항 수가 줄어든다. 또, 응시자가 보유한 유효기간 2년 내의 각 영역별 최고 득점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성적표가 바뀐다. 

이에, 강남토플학원 파고다 일타토플 강사진이 오는 8월 개정되는 뉴토플을 완벽 대비할 수 있는 설명회를 21일(금) 오후 2시, 강남 파고다어학원에서 진행한다. 

토플 설명회는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되며, 리딩(Reading) 장은혜, 리스닝(Listening) 지소희, 스피킹(Speaking) 조셉 풀러(Joseph Fuller), 라이팅(Writing) 서형구 등 일타토플 강사진이 맡는다. 

먼저, 1부에서는 새롭게 개정되는 토플 시험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다룬다. 이어지는 2부에서는 각 레벨별 맞춤 수업 안내와 효과적인 커리큘럼을 공개한다. 또, 4명의 토플 전문 강사들과의 질의응답을 통해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다. 

한편, 일타토플은 영역별 강사들의 1:1 첨삭으로 학생 본인의 취약점을 파악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조언해준다. 그리고 각 레벨별 스터디를 구성해 강사가 직접 매일 2시간동안 세심하게 봐준다. 월 1회 실제 시험과 유사한 환경에서 모의테스트를 진행하고, 월 1회의 정기 및 수시 상담으로 학습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다. 

파고다어학원의 대표 커리큘럼인 토플 점수보장반 수강 등록 시, 최대 20%를 즉시 할인해주고, 해당 수업교재를 무료로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한달 수강 후 목표점수를 달성하면 토플 시험 응시료를 환급해준다.

일타토플의 이번 토플 설명회는 파고다어학원 비수강생도 회원가입만 하면 참여할 수 있다. 설명회 참가 신청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다.  

이수지 기자 (greendaily_life@etnews.co.kr)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