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S가 오는 8월 토플이 개정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새롭게 개정되는 뉴토플은 시험 형식과 성적표에 일부 변화를 주었다. 시험방식과 문제유형은 동일하나, 영역별 문항 수 및 응시 시간이 변경되었다.

뉴토플은 시험시간이 기존의 4시간에서 약 3시간 30분으로 단축되며, 라이팅(Writing)을 제외한 리딩(Reading), 리스닝(Listening), 스피킹(Speaking)의 문항 수가 줄어든다. 또, 응시자가 보유한 유효기간 2년 내의 각 영역별 최고 득점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성적표가 바뀐다.

이에, 강남토플학원 파고다 일타토플 강사진이 오는 8월 개정되는 뉴토플을 완벽 대비할 수 있는 설명회를 21일(금) 오후 2시, 강남 파고다어학원에서 진행한다.

토플 설명회는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되며, 리딩(Reading) 장은혜, 리스닝(Listening) 지소희, 스피킹(Speaking) 조셉 풀러(Joseph Fuller), 라이팅(Writing) 서형구 등 일타토플 강사진이 맡는다.

먼저, 1부에서는 새롭게 개정되는 토플 시험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다룬다. 이어지는 2부에서는 각 레벨별 맞춤 수업 안내와 효과적인 커리큘럼을 공개한다. 또, 4명의 토플 전문 강사들과의 질의응답을 통해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다.

한편, 일타토플은 영역별 강사들의 1:1 첨삭으로 학생 본인의 취약점을 파악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조언해준다. 그리고 각 레벨별 스터디를 구성해 강사가 직접 매일 2시간동안 세심하게 봐준다. 월 1회 실제 시험과 유사한 환경에서 모의테스트를 진행하고, 월 1회의 정기 및 수시 상담으로 학습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다.

파고다어학원의 대표 커리큘럼인 토플 점수보장반 수강 등록 시, 최대 20%를 즉시 할인해주고, 해당 수업교재를 무료로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한달 수강 후 목표점수를 달성하면 토플 시험 응시료를 환급해준다.

일타토플의 이번 토플 설명회는 파고다어학원 비수강생도 회원가입만 하면 참여할 수 있다. 설명회 참가 신청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