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서희 SNS
사진=한서희 SNS

한서희가 YG엔터테인먼트, 그리고 그룹 아이콘의 전 멤버 비아이의 마약 의혹과 관련해 입을 열었다.

지난 12일 그룹 아이콘의 전 멤버 비아이가 마약류 위반 피의자 A씨가 나눈 모바일 메신저 대화 일부가 공개됐으며, 이와 관련해 비아이는 마약 의혹에 휩싸였다.

하지만 비아이와 YG엔터테인먼트는 마약 의혹을 부인했다. 비아이가 마약에 흔들리기는 했으나 투약한 사실은 없다는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비아이는 이번 일에 책임을 느끼고 팀을 탈퇴하겠다는 의사를 밝혔으며, YG엔터테인먼트 역시 비아이의 뜻을 받아들였다.

이후 피의자 A씨의 정체가 한서희로 밝혀지며 논란은 다시 재점화됐다. 매체들을 통해 한서희와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의 만남이 있었다는 사실이 밝혀졌으며, 이 과정에서 비아이의 마약 투약과 관련한 대화가 오고갔다는 것이다.

현재 한서희는 자신에게 관심을 가질 것이 아니라 YG엔터테인먼트 그리고 양현석 대표에게 초점을 맞출 것을 당부했다. 더불어 일부 취재진들의 도를 넘은 취재에 대해서도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다.

한서희 역시 지난 2016년 8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위반혐의로 서울 자택에서 긴급 체포됐으며 경기 용인 동부경찰서는 한서희 자택에서 압수한 휴대폰 등에서 이들의 대화 내용을 확보한 사실도 드러났다.

김수정 기자 (sjkim@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