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다슈에서 새로운 솔루션 라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솔루션 라인 중 ‘다슈 솔루션 골드코쿤 마스크팩’은 앰플의 풍부한 수분력과 끈적이지 않는 산뜻한 사용감으로 데일리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다슈 솔루션 골드코쿤 마스크팩’은 골드코쿤(황금누에고치)의 수분과 영양을 채우고 날아가지 않게 잠그는 자물쇠 보습공식을 내세워 진정력, 흡수력, 보습력을 강조하고 있다.

실제로 솔루션 크림 속에는 골드코쿤(황금누에고치) 100,000 PPM을 함유하여 코쿤 속 사람의 피부 단백질과 가장 유사한 세리신으로 진정하고 수분을 충전하고 수분보호막을 형성하여 채운 수분과 영양감이 날아가지 않도록 잡아줬다.

또한 외부 환경으로 인해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위해 오염되지 않은 스위스의 순수 생명력을 담은 빙하수를 포함하여 즉각적으로 진정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외에도 병풀, 피토올리고,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하여 수분장벽을 세우고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의 미백, 주름 2중 기능성을 선보인다.

보통의 마스크팩보다 많은 양의 앰플로 관리할 수 있으며 많은 양의 앰플이 끈적이고 미끌거리지 않는 산뜻한 사용감으로 부담 없이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다슈 관계자는 “여름철 뜨거운 태양의 의해 손상 받은 피부는 바로 관리해주지 않으면 회복되기 쉽지 않기 때문에 즉각적으로 진정해줄 수 있는 제품으로 즉시 관리해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이번 출시된 다슈 솔루션 라인은 ‘다슈 솔루션 골드코쿤 마스크팩’를 비롯해 ‘다슈 솔루션 골드코쿤 크림’, ‘다슈 솔루션 카페인 스칼프 샴푸’, ‘다슈 솔루션 퍼퓸 데오 바디스프레이’, ‘다슈 솔루션 시카 쉴드 선스틱’을 포함한 총 5종으로 구성됐다.

한편, 다슈 솔루션 라인 전제품은 다슈코리아 공식몰 ‘헤어왁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