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여름을 앞두고 일산 킨텍스에서 6월 웨딩박람회가 열린다.

웨딩전문기업 아이니웨딩은 웨딩박람회 '아이니웨딩&혼수박람회'를 일산 킨텍스 제1 전시장에서 오는 6월 16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니웨딩에 따르면, 이번 일산 웨딩박람회는 예비부부들이 웨딩홀부터 스드메, 혼수 등 결혼 준비에 필요한 모든 것들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뿐만 아니라 100명의 웨딩전문가들이 예비부부와 1대1로 맞춤 컨설팅을 제공한다.

이번 웨딩박람회에서는 예비부부가 스드메를 간접적으로 체험 가능하다. 리허설 포토존에서는 스튜디오 세트에서 웨딩 촬영을 미리 체험해보고 즉석에서 인화된 사진을 받을 수 있다. 테마 드레스존에서는 다양한 테마의 드레스들이 전시돼 있다. 웨딩 스타일링존에서는 상견례, 본식 등 신부들을 위한 맞춤 메이크업을 상담, 시연해준다.

예비부부가 데이트처럼 웨딩박람회를 즐길 수 있는 재미거리도 있다. 캘리그라피로 특별한 청첩장 만들기, 캐리커처 현장체험 등 다양한 콘텐츠로 즐거움도 제공한다.

또한 예비신부가 가장 관심이 많은 다양한 웨딩드레스를 만나볼 수 있다. 상시 박람회장에서는 1~2개의 브랜드 제품만 전시되는 것에 비해 이번 웨딩박람회에서는 국내 유명 샵의 수 십 개의 웨딩드레스 브랜드와 신상을 한 곳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웨딩박람회에서는 현장을 직접 방문한 예비부부를 위해 다양한 특별 혜택들이 마련돼 있다. 웨딩홀, 스드메, 혼수 등에 최대 할인가를 적용해줄 뿐만 아니라 특별한 웨딩포토 상품인 제주도 웨딩 스냅사진 ‘마리에제주’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혼여행지에서 인기 있는 미니선풍기를 방문 고객 전원에게 증정한다.

특별 계약 이벤트도 실시한다. 현장에서 계약하는 예비부부에게는 웨딩패키지(스드메) 15만원 할인 혹은 27만원 상당의 명품폐백 무료 제공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특권이 주어진다. 또한 12시 이전 계약 고객에게는 까사니 베리타 홈세트를 선착순으로 선사한다.

아이니웨딩 관계자는 “요즘 결혼 준비를 하기 위해 앱이나 온라인 카페 등에서 손품을 팔며 스스로 준비하는 고객이 많지만 사기 행각을 하는 웨딩업체 등으로 피해를 보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며 “다양한 웨딩업체를 비교해 줄 뿐만 아니라 웨딩전문가들이 모든 웨딩업체를 관리해 안정적으로 결혼식이 이뤄질 수 있도록 도와주는 웨딩박람회의 방문객들이 늘어나는 추세다”고 전했다.

한편, 웨딩박람회 사전 신청자는 입장료가 무료이며, 방문만 해도 웨딩다이어리, 최신청첩장 샘플, 면세점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