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은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전시 및 연극, 뮤지컬 등 공연 4종과 다양한 장르의 도서를 마련해 문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먼저 건강과 일에서 120% 성과를 내는 비법을 담은 ‘최고를 만드는 하루사용법’과 예측할 수 없는 인생을 길에 비유한 감각적인 그림책 ‘두 갈래 길’을 오는 13일까지 응모한 이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당첨된 각 10명에게 증정한다.

반전을 거듭하는 스릴러 소설을 읽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선 ‘파우스터’를 마련했다. 아울러 루게릭병을 진단받은 작가가 프랑스에 존엄사를 합법화하기 위해 혼신의 힘을 쏟은 내용을 담은 에세이 ‘나의 마지막은, 여름’을 이달 17일까지 신청 받아 각각 10명을 추첨해 증정한다.

즉흥 미스터리 연극을 보고 싶다면 ‘머더 미스터리’에 다가오는 13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해 보길 권한다. 공연 초대일자는 6월 19, 21일 이틀로 가연은 총 10쌍을 선정해 티켓을 증정한다.

연애 고수의 눈으로 바라본 이성의 심리를 현실감 있게 그려낸 ‘작업의 정석’ 티켓도 있다. 가연은 6월 18일까지 신청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쌍에게 무료 관람권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환상의 나라 오즈를 재현한 ‘오즈의 미술관 展’과 지친 뇌를 달래줄 뮤디엄 테라피 ‘디어 브레인 展’에 6월 20일까지 신청한 이들 중 당첨자 각 10쌍을 선정해 1인 2매 관람권을 증정한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가연은 서울 강남에 위치한 본사를 포함해 대구결혼정보회사, 부산결혼정보회사 등 전국 7개 지점을 직영 운영하고 있으며, 초혼∙재혼∙만혼 뿐만 아니라 노블레스를 포함한 상류층결혼정보회사 서비스까지 선보이고 있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관계자는 “6월 문화 이벤트를 위해 다양한 장르의 도서와 전시, 공연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 의미 있는 6월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