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네이버 V라이브
사진=네이버 V라이브

가수 에일리가 V라이브로 새 앨범 깜짝 스포를 했다.

7일 오후 에일리는 네이버 V라이브를 진행, 팬들과 깜짝 만남을 가졌다.

이날 방송에서 에일리는 "오랜만이다"라며 팬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이어 다양한 이야기를 하던 도중 새 앨범 스포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이에 에일리는 "스포?"라며 신곡 댄스를 춰 눈길을 끌었다. 이어 새 앨범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가수에 대한 질문이 이어지자 "여러분들이 SNS 등에 정말 많이 이분과 노래를 해달라고 요청이 있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래서 친분이 전혀 없는데 노력을 했다. 연락이 닿아서 콜라보를 해주실 수 있냐고 여쭤봤더니 흔쾌히 허락해주셔가지고 탄생한 곡이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여러분들이 제일 많이 해달라고 요청했던 분 중에 한 분이다"라고 힌트를 줬다.

또 에일리는 새 앨범에 대해 "수록곡도 좋다. 제가 정말 하고싶었던 음악들, 여러분들께 드리고 싶은 말들을 가사에 담아서 쓴 곡들도 있고 음악적으로 해보고 싶었던 노래도 많이 들어가있다"고 말했다.

더불어 "가수 에일리로서 들어보지 못한 음악들이 좀 있을 거다"라면서 "또 춤을 정말 많이 춘다"라고 설명했다.

에일리는 성적에 대한 질문에는 "잘 되면 좋지만, 여러분들이 듣고 힐링이 됐으면 하는 앨범이다"라고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한편 에일리는 오는 7월 2일 정규 2집 앨범으로 컴백한다.

김수정 기자 (sjkim@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