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히 계속되는 미세먼지와 함께 황사 공포까지 더해지면서 집안 바닥청소에 더욱 신경 써야 할 때다. 집안으로 유입된 외부 먼지들은 빗자루, 진공청소기 등으로는 완전히 없애기 힘든 경우가 많아 물걸레질이 필수다. 그러나 바닥 물걸레청소는 허리와 무릎에 무리를 주는 경우가 많아 주부들에게 힘든 가사일일 수밖에 없다. 이에 가전브랜드 휴스톰(HUSTORM)이 ‘듀얼스핀(HS-10000)’ 무선물걸레청소기를 선보인다.

듀얼스핀 무선물걸레청소기는 무선청소기의 가장 중요한 부분인 청소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시키면서도 힘들이지 않고 쉽고 편하게 바닥 물걸레 청소를 할 수 있도록 개발된 2019년 신제품이다.

무선청소기의 가장 중요한 부분인 배터리는 내구성과 성능이 검증된 삼성 정품 리튬이온 배터리로 적용했으며, 과충전과 과방전 회로도 채용해 안전성도 함께 높였다. 또한 2시간 30분 내 쾌속충전 후 30분 동안 연속 사용이 가능하며 배터리 잔량을 표시해주는 5단계 LED 램프로 충전의 편의성도 고려했다.

설명에 따르면 분당 250회의 빠른 회전으로 바닥물걸레 청소 시 손잡이를 이용한 방향만 잡아주기만 해도 쉽게 청소가 가능하다는 점과 자유로운 각도조절을 가능케 하여 좁은 공간에서도 수월한 청소를 할 수 있도록 하는 볼베어링 네크구조, 구매 직후 원터치 조립으로 바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한 이지조인트 등은 여성들도 무리 없이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으로 꼽힌다. 아울러 어두운 곳을 비추는 헤드 LED 라이팅과 동급 최저높이인 8cm의 헤드 부분 등 편의사항들도 선보인다.

휴스톰 측은 “특허출원 된 기술, 레드닷 디자인어워드 수상의 디자인 등 매 신모델 발표 시마다 업그레이드 된 요소들을 적용하고 있으며 금번 신모델 역시 이런 변화와 개선을 담았다”며 “봄철 집안청소를 위한 최적의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이라 자신한다”고 전했다.

해당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휴스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