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화상영어 전문 엔토영어, SNS 이벤트 진행

전화·화상영어 전문 엔토영어, SNS 이벤트 진행

국가인증 획득한 전화·화상영어 전문인 엔토영어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SNS 홍보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개인 블로그나 카페에 엔토영어에 대한 후기를 올리면 100% 적립금을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이 끝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엔토영어는 지난 10년간 원어민 일대일 전화·화상영어 서비스를 제공해 오면서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꾸준히 성장하는 전문기업이다.  전화·화상영어가 일반 영어학원에서 다수가 함께 수업을 듣는 방식이 아닌 원어민 선생님과 1:1 눈높이 수업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영어학원보다 학습효과가 높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영어학원은 읽고 쓰기에 집중하는 반면 전화·화상영어는 듣고 말하는 회화수업이라서 지루하지 않고 엄마표영어를 시작하는 부모님들의 목표와 일치해 좋은 평을 얻고 있다. 

헤르만 에빙하우스의 망각곡선 이론을 바탕으로 학습한 내용을 최대한 오래 기억할 수 있게 개발된 스마트폰 학습도우미 '지원이'를 통해 예습, 수업노트 및 녹음파일, 복습문제, 수업시간에 내가 말했던 표현들을 원어민 발음으로 듣고 터치 방식으로 문장을 구성할 수 있는 인공지능 딕테이션 기능을 지원한다. 

이 밖에도 예문과 함께 공부하는 단어장 등을 제공하며, 전담 매니저의 밀착관리로 영어공부에 대한 의지가 작심삼일로 꺾이지 않고 꾸준한 학습이 가능하도록 개발됐다. 이는 전화·화상영어에서 자칫 소홀해 질 수 있는 읽고 쓰기에 대한 학습을 보완할 수 있어 20분 수업을 들어도 1시간 이상의 학습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고 한다.

아울러 전화·화상영어 수강생이 직접 수업연기나 시간변경, 자율예약수업 그리고 강사변경까지 바쁜 일상에서 고객센터를 통하지 않고 나의강의실에서 할 수 있어 수강생이 결석하지 않고 꾸준한 학습이 가능하며, 이는 학생의 학습효과 향상으로 이어진다.

엔토영어 관계자는 “엔토는 토익스피킹과 동일한 평가시스템을 적용한 무료 레벨테스트를 통해 수강생의 실력을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는 디테일한 레벨평가서는 물론 한국매니저님이 나에게 맞는 효율적인 학습방법에 대해 상담을 진행한다”며 “이는 전화.화상·영어를 활용해 영어공부를 하고 싶은데 망설여지는 분들에게 큰 힘이 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수지 기자 (greendaily_life@etnews.co.kr)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