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5월 9일~12일 송도컨벤시아에서 약 750 부스의 규모로 인천지역 최대 유아, 아동 박람회가 열린다. 지난해 3만여 명의 관람객이 방문한 인천 베이비& 키즈페어는 올해 패션그룹형지 및 하나투어와의 콜라보로 확대 개최된다.

이번 행사에는 잉글리시에그(공식 협찬사), 바다나무잉글리시(공식협찬사), 튼튼영어 베이비리그, 오르다코리아, 키즈에이원, 아이챌린지, 디즈니월드잉글리쉬, 아람, 그레이트북스, 장원교육, 천재교육, 성우&휘슬러, 동방도서, 교원, 웅진씽크빅 등이 참가한다.

행사를 주최하는 세계전람은 종합패션기업 패션그룹형지와 함께 여성복, 남성복, 골프웨어, 제화 및 잡화 등을 선보인다. 송도컨벤시아 1홀에서 함께 진행되는 ‘송도 패밀리 패션 초대전’에서는 여성복 △크로커다일레이디 △올리비아하슬러 △샤트렌 △라젤로 △캐리스노트 △스테파넬 등과 골프웨어 △가스텔바쟉 남성복 △예작 △본과 제화 및 잡화 △에스콰이아 △아트몰링 입점 브랜드 존 등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인다. 또한 형지 브랜드 모델 팬사인회, 럭키 캡슐 이벤트, 플리마켓 입점 등 다채로운 행사도 병행할 예정이다.

패션그룹형지는 현재 송도 지식정보단지역 인근에 형지 글로벌패션복합센터 건립을 추진 중인 만큼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 주민들에게 한 발 더 다가갈 계획이다.

이외에 세계전람이 준비한 ‘키즈팡 키즈퐁’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문화 체험과 놀이 공간이다. △키즈승마체험 △공룡놀이터 △키즈스포츠 △레이저태그 서바이벌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만날 수 있다. 플레이존은 지난해 5월 코엑스에서 진행되며 많은 부모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세계전람 관계자는 “이번 전시 컨셉은 밀레니얼 가족에게 소구할 수 있는 품목을 다각화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는 것"이라며 "이를 위해 유교전 론칭, 패션그룹형지/하나투어 협업, 키즈팡 키즈퐁 개최하는 등 다양한 노력을 해왔다"라고 말했다. 이어 "향후에도 관람객 맞춤형 품목을 확대하기 위한 다양한 협업을 추진하고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전시회 입장료는 5,000원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