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시장에서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마케팅 중개 플랫폼 마케팅업이 광고주와 마케팅에이전시를 동시에 지원하는 ‘마벤져스 : 고민 엔드 마케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은 오는 5월 22일까지 약 한 달간으로 2개의 미션으로 기획됐다.

첫 번째 미션은 마케팅업 전체 회원을 대상으로 한 ‘Mission 1. 마케팅을 의뢰하라!’로 해당 미션은 마케팅업의 의뢰하기 서비스를 이용해 개인이 고민하고 있는 마케팅 의뢰를 등록하면 전원에게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추첨을 통해 무선 이어폰 에어팟을 증정한다.

두 번째 ‘Mission 2. 마벤져스의 멤버가 되어라!’ 미션은 마케팅업의 기업회원만 참여 가능한 특가 세일 프로모션이다. 마케팅 니즈가 있는 고객들에 대한 타겟팅이 확실한 마케팅업 사이트 내의 광고 배너들을 최대 93%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유명 히어로 영화를 콘셉트로 구성한만큼 클라이언트에게는 마케팅을 의뢰하고 진행하는 단계는 어렵지 않고 재미있게 다가갈 수 있고, 마케팅 에이전시에게는 누군가의 고민을 해결해 주는 히어로 같은 역할이다'라는 메시지를 전할 방침이다.

한편, 마케팅업의 의뢰하기 서비스는 마케팅 진행이 필요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마케팅업 사이트에 나의 의뢰 내용을 적어 의뢰하면 마케팅업에 입점하고 있는 검증된 마케팅 에이전시가 내 의뢰에 제안을 주는 서비스다. 수수료나 등록비가 없는 무료 서비스로 수수료에 따른 마케팅 대행비에 대한 부담을 줄여 기타 중개 플랫폼과 차별화를 뒀다.

마케팅업 신승호 대표는 “작은 식당부터 대규모 기업까지 모든 사업에 있어서의 공통된 고민으로 마케팅에 대한 고민을 손꼽은 사업체가 많고, 특정 업종은 마케팅에 대한 니즈는 강하지만 접근을 어려워하는 실정이었다”며 “이들에게 이러한 니즈를 더욱 재미있는 이미지로 제공하면 어떨까 라는 아이디어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클라이언트와 마케팅 에이전시 회원분들께서 혜택과 만족을 느껴보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4월 23일부터 5월 22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마케팅업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