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L7과 사만사타바사, 스페셜 데이 이벤트 패키지 선보여

사진 = ‘L7x사만사타바사 스페셜 데이’ 이미지
<사진 = ‘L7x사만사타바사 스페셜 데이’ 이미지>

살랑살랑 불어오는 봄바람에 한결 가벼워진 옷차림과 함께, 봄 코디와 어울리는 가방이 간절한 시기다. 지금 딱 필요한 인기 만점, 실용 만점 예쁜 가방도 겟(get)하고 2030세대의 취향을 저격하는 특별한 파티도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젊은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라이프스타일 호텔 브랜드 L7 강남에서 글로벌 핸드백 브랜드 사만사타바사(Samantha Thavasa)와 함께하는 ‘Finding My Only Muse’ 패키지를 오는 3월 27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이번 패키지는 스탠다드 룸 1박과 에이핑크 손나은의 공항 패션으로 완판됐던 사만사타바사의 ‘해피백(Happy Bag)’ 2개, ' L7 X 사만사타바사 스페셜 데이(Special Day)’ 파티 입장권 2매 등 듣기만 해도 구매 욕구가 상승하는 혜택들로 구성됐다. 투숙 기간은 행사가 진행되는 3월 28일로 가격은 30만 원(세금 포함)이다.

상기 패키지의 핵심이자, 올해 L7에서 처음 열리는 파티라 더욱 특별한 ' L7 X 사만사타바사 스페셜 데이’는 3월 28일 목요일 오후 8시부터 L7강남의 ‘토크 앤 플레이(Talk&Play)’에서 진행된다. 패키지 구매 고객들에 한해 입장 가능한 이번 행사에서는 사만사타바사의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에이핑크 손나은의 포토콜을 시작으로 DJ 피치에이드(PEACHADE), 가수 죠지(George), DJ 인서트 코인(INSERT COIN) 등 유명 뮤지션들의 멋진 공연도 이어질 예정이다.

공연 이외에도 다양한 핑거푸드는 물론 푸짐한 경품을 비롯해 손나은과 사진 촬영의 기회까지 잡을 수 있는 SNS 이벤트까지 빈틈없는 파티가 마련된다.

패키지는 L7강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3월 27일까지 예약할 수 있으며, 선착순 100실 한정으로 진행되니 서두르는 것이 좋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