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력 향상 및 다양한 운동이 가능한 멀티 치닝 풀업바

고농도의 미세먼지가 연달아 기승을 부리면서 실내활동량이 증가함에 따라 체중관리 및 운동량 향상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그에따라 실내 홈트레이닝이 유행하면서 실내 헬스기구에 대한 관심도 급증하고 있다. 특히 20-30대를 중심으로 큰 비용이 들지 않는 실속형 홈트레이닝 기구에 대한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

스포츠용품 전문 브랜드 멜킨스포츠(Melkin Sports)의 가정용 철봉 기구 ‘마스터킹 치닝디핑’은 근력 향상 및 다양한 운동이 가능한 멀티 헬스기구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턱걸이기구의 기능뿐만 아니라 가슴이나 어깨 근육까지 강화시키는 웨이트 운동까지 가능해 가성비 높은 풀업바 헬스 기구로 여겨진다.

멜킨스포츠의 ‘치닝디핑’은 타사 제품처럼 일반 ㄷ자형의 받침이 아닌, 바닥을 단단하게 잡아주는 일체형 강철 프레임으로 바닥의 수평과 무게중심을 견고히 잡아줘 흔들리지 않고 안전하게 운동이 가능하다는 것이 강점이다.

최대 5mm 두께의 사각 강철 프레임 사용으로 내구성과 안정감을 높였으며, 실제 전자 하중 테스트에서 최대 중량 500kg까지 수용이 가능해 안정성에 대한 우려를 잠재웠다.

치닝디핑 하단에 위치한 20mm 두께 ‘루버 스토퍼’는 밀도 있는 논슬립 고무 소재로 미끄러움과 마찰로 인한 바닥 스크래치를 방지했다. 최고급 소재의 강도 높은 스크류는 파손을 방지하며, 스프링 와셔 이중 잠금으로 안전한 운동이 가능하도록 했다.

메인 기둥과 이어진 지지대 역할의 튼튼한 발판은 양 사이드에 있어 운동 시작 및 착지 시 도움을 주고, 외에도 사다리 모양의 치닝 풀업바는 페러럴 그립, 오버 그립, 언더 그립, 와이드 그립 등 많은 그립이 가능하여 다양한 신체 부위의 운동에 효과적이다.

총 8단계로 나뉘어진 멜킨 풀업밴드와 함께 사용하면 다양한 운동이 가능하며, 치닝바와 딥스바 그립은 고급 PVC 소재로 그립감이 탁월하고 땀에 젖거나 찢어지지 않아 오랜 기간 쾌적하게 사용 가능하다.

또한, 운동 시 헬스장갑을 사용하면 더욱 안전하고 효율적인 풀업 운동이 가능하다 멜킨 헬스장갑은 다양한 종류로 구성되어있어 함께 구매하면 좋은 상품이다.

멜킨스포츠의 가정용 실내철봉 헬스기구 마스터킹 치닝디핑은 볼카닉 레드, 크롬옐로우 두 가지 색상으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의 조립 동영상을 참고하면 누구나 쉽게 조립할 수 있다.

더불어 멜킨스포츠에는 마스터킹 치닝디핑 외에도 가정용 턱걸이 포스 치닝디핑, 문틀철봉인 폴튼철봉,요가매트, 폼롤러 등 다양한 헬스스포츠 전문 브랜드로 인지도가 있는 브랜드이다.

멜킨스포츠 치닝디핑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