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2019 봄 패션 트렌드 제안..."봄맞이 패션 아이템도 이제 쿠팡하세요"

- 인기상품 특별 할인가에 선보이는 ‘2일간 특가 상품’ 진행

사진 = 쿠팡 2019 봄 신상 패션 위크
<사진 = 쿠팡 2019 봄 신상 패션 위크>

최근 쿠팡이 봄 시즌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제안한다. 쿠팡은 다가오는 봄 시즌을 맞아 패션 신상품을 한 곳에 모은 ‘2019 봄 신상 패션 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쿠팡 행사에는 아우터, 원피스, 니트, 가디건 등 봄철 의류부터 가방, 신발, 액세서리 등 패션잡화까지 올해 봄 시즌 신상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행사기간 동안 이틀 단위로 인기상품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이는 ‘2일간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전 7시에 특가 상품이 소개되며, 별도의 쿠폰 발행 없이 할인가로 바로 구매 가능하다.

'카테고리관'은 여성의류, 남성의류, 유아동패션, 패션잡화/신발 등 주제별로 제품을 분류해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쉽게 찾아 볼 수 있도록 했다. 또 휠라, 제이에스티나, 앤디애플 등 인기 브랜드 신상품 부터 베스트셀러 상품까지 한 곳 모은 ‘브랜드관’도 선보인다.

티파니 곤잘레스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본격적인 봄 시즌을 앞두고 스타일링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고객들이 다양한 봄 시즌 신상품을 좋은 조건으로 구매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수지 기자 (greendaily_life@etnews.co.kr)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