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광고음원 ‘Life is Premium’ 참여한 싱어송라이터

싱어송라이터 ‘이날(YNR)’이 첫 번째 앨범 ‘Always Afternoon’을 공개한다.

이날(YNR)은 지난 여름 슈퍼비, 면도와 함께 SK브로드밴드 광고음원 ‘Life Is Premium’에 참여하여 화제가 되었던 싱어송라이터이다. 앨범 발매 후 리스너들은 각종 커뮤니티와 음원사이트 게시판을 통해 이날(YNR)의 독특한 음색에 집중하며 신인 아티스트에 대한 기대를 보였다.

이날(YNR)의 소속사 프라임타임뮤직 관계자는 “이날(YNR)의 첫 번째 EP는 그 동안 리스너들의 기대처럼 이날(YNR)만의 특별한 음색을 얼터너티브 알앤비의 세련된 멜로디에 얹어 따뜻한 가사들과 함께 풀어내었다”고 설명했다.

신인 아티스트 이날(YNR)의 첫 번째 EP 앨범 'Always Afternoon'은 타이틀곡 'Always Afternoon'을 포함한 총 6곡의 음악을 수록하고 있으며, 따스한 감성을 담는 가사와 함께 빈티지하면서도 로파이(Lo-fi)하게 가공된 메인테마들이 노래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이끌어가는 알앤비 앨범으로 구성되었다.

한편, 이날(YNR)의 첫 번째 EP는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싱어송라이터 이날(YNR)의 소식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