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브람스안마의자 모델 홍진영
사진 = 브람스안마의자 모델 홍진영

일명 홍진영 안마의자로 이름을 알린 브람스안마의자는 오는 15일 밤 8시 36분 SK스토아를 통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SK스토아를 통해 판매하는 안마의자는 (주)브람스생활건강의 럭셔리(BRAMS-S2050) 제품으로 외부 디자인부터 사출형으로 제작돼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과 내구성을 높인 프리미엄 제품이다.

또한 최신형 SL 타입 Long프레임(최장 133cm)를 적용했으며 여성의 니즈를 반영해 목, 허리, 엉덩이, 골반, 발, 발바닥, 발등, 아킬레스건, 팔, 손 등 각 부위에 맞는 특화적인 기능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오는 15일 밤 8시 35분 SK스토아 방송에서 브람스안마의자는 가격프로모션 이외에도 요즘 이슈가 되고 있는 저주파 EMS의 마사지기와 고급 러그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주)브람스생활건강 관계자는 "이번에 SKstoa를 통해 판매되는 제품은 과거 SKstoa 안마의자부문 매출 1위 상품으로 설을 앞두고 부모님께 선물을 하고자하는 고객들의 수요가 많을 것으로 예상돼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SK스토아는 방송인 서정희씨를 영입하여 유은정 쇼호스트와 더라이프#으로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