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꾸리운동기구, 허리통증과 혈액순환 및 전신스트레칭에 도움이되는 홈트레이닝 기구

고령화 사회에 접어들면서 운동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헬스장이나 운동시설을 찾기가 어려운 부모님 세대를 위한 홈트레이닝에 대한 관심 역시 증가하고 있다. 다가오는 명절 부모님 선물 또는 명절증후군에 도움이 되는 홈트레이닝 기구로 거꾸리가 효과적이다.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멜킨스포츠’의 ‘스탠다드 꺼꾸리운동기구’는 전신스트레칭은 물론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는 홈트레이닝 기구로 다가오는 명절 선물로도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멜킨스포츠의 ‘거꾸리운동기구’는 X자형 안전벨트가 양쪽에서 몸을 단단히 고정해주어 타사 제품보다 안전성 측면에서 뛰어남을 보인다.

운동 중 벨트가 한쪽으로 쏠려 어깨를 압박하는 일이 없고, 원터치 밸트클립으로 제작되어 간편한 방식으로 노약자나 초보자도 무리 없이 사용 가능하다.

원터치형 10단 발걸이 조절 레버는 톱니형의 구조로 확실하게 고정되어 안전하며, 몸에 딱 맞춘 세밀한 조정이 가능하다.

쿠션감이 뛰어난 지름 100mm의 발걸이 폼으로 제작 된 멜킨 스탠다드 거꾸리는 뛰어난 두께의 발걸이 폼이 앞 뒤로 편안하고 견고하게 발목을 고정해주어 일반적인 70mm의 얇은 스펀지 폼과는 차별화된다.

총 5단계(70도, 100도, 120도, 150도, 180도)의 각도조절핀으로 디테일한 각도로 고정이 가능해 입문자부터 숙련자까지 다양하게 사용 가능하다. 꺼꾸리의 설계 구조 상 키에 맞지 않으면 안전하게 운동이 어렵기 때문에 다양한 신체에 맞춤 설계가 가능한 신장 조절레버로 130cm부터 190cm까지 내 몸에 딱 맞는 무게중심으로 안전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홈트레이닝의 특성에 맞춰 간단하게 접어서 보관이 가능해 공간이 절약되며, 멜킨 헬스기구매트를 이용하면 바닥 스크래치 및 층간소음도 방지할 수 있다.

한편, 멜킨스포츠는 끊임 없는 테스트와 철저한 품질검사로 합리적인 제품을 선보이고있다. 또한 공식 블로그와 공식 포스트를 통해 다양한 운동법과 제품 정보도 제공받을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