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자차보험 출시 기념 이벤트 및 후기 이벤트 등 진행

린든크루즈와 린든아카데미아 등을 운영하고 있는 린든INC의 괌 한인렌트카 업체 ‘린든렌트카’가 새해를 맞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린든렌트카는 괌 렌터카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LLC(Limited Liability Coverage) 보험을 기본으로 제공하는 한편 지난 12월에 개편된 보험 서비스를 통해 한국의 완전자차보험 개념인 ‘SZDC(Super Zero Deducatable Coverage)’ 보험을 새롭게 제공한다.

SZDC 보험은 사고 시 자기부담금 없이 전액 보험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운전자 부주의로 인한 차량 손상일지라도 보험 적용이 가능하다. 괌 현지에서는 면책금까지만 보장되는 보험이 대부분이지만 린든렌터카의 SZDC 보험은 타이어와 휠, 창문을 제외하고 사고 금액 전액에 대한 보험이 적용되기 때문에 부담 없이 편하게 운전할 수 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LLC는 사고 시 최대 $1,000까지 본인부담금이 있으며, 이상 차액 발생 시 $1,000까지 본인이 부담하고 초과금액은 보험처리가 가능하다.

린든렌터카는 린든크루즈와 린든아카데미아를 동시 운영하며 다양한 현지 인프라를 갖춘 기업으로, 하나의 서비스만 이용해도 다양한 혜택들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렌터카와 크루즈를 동시에 이용할 경우 $25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현지 맛집 등 제휴업체 할인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관계자는 “괌은 대중교통이 전무하기 때문에 자유로운 여행을 위해 렌터카는 선택이 아닌 필수다”면서 “린든렌터카는 괌 현지에서 완전자차보험이라는 흔치 않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만큼 높은 고객 만족도를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린든렌터카 홈페이지에 이용후기 및 여행후기를 작성하여 게재하거나 인스타그램에 #린든렌트카 #린든렌터카 해시태그를 삽입한 콘텐츠를 업로드하면 무료 와이파이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