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가스는 SK텔레콤 T멤버십 '티 데이'와 전국 SK가스 LPG 충전소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SK가스 티 데이 행사 포스터. [자료:SK가스]
SK가스 티 데이 행사 포스터. [자료:SK가스]

LPG차량을 이용하는 SK텔레콤 멤버십 고객은 다음달 3일부터 7일까지 SK가스 LPG 충전소에서 2만5000원 이상 충전하면 7000원 할인 혜택을 받는다. 기존 신용카드 할인과 중복 적용된다.

SK LPG 전용 멤버십인 '행복충전 멤버십'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SK가스 LPG 충전소에서 이용할 수 있는 3000포인트를 추가 제공한다.

할인 혜택을 원하는 고객은 '시럽 월렛'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행복충전 멤버십에 가입한 후 다음달 3~7일 사이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전 참여 신청을 하면 모바일 충전 7000원권을 받을 수 있다.

SK가스에서 지난달 론칭한 행복충전 멤버십은 LPG차량 고객 대상 OK캐쉬백을 기반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론칭 후 한 달만에 약 26만명의 고객들을 새로 유치했다. 다음달 31일까지 멤버십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레이 LPG 프레스티지, 공기청정기 등을 제공하는 론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SK가스 관계자는 “다양한 고객 지향적인 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LPG 전용 멤버십 위상을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함봉균 산업정책부(세종) 기자 hbkone@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