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데일리 = 한진경 기자] 월드패션뷰티모델협회(신희나이사장)와 대우패션그룹(안병천회장)이 지난 26일, 상호 협력을 다짐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측은 이번 업무협약(MOU)을 통해 서로가 갖고 있는 패션 및 뷰티사업, 모델콘텐츠업, 해외 한류 문화 예술 콘텐츠개발사업 등의 분야를 접목해 보다 나은 미래 지향적이고 진취적인 사업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대우패션 안병천 회장은 상표권 라이센스 사업을 통해 상품 가치가 있는 ‘브랜드’를 선별하고 상품화 기획에서부터 판매와 유통을 연계, 수익을 창출해내며 패션 브랜드계에서 브랜드 머천다이저 역할을 맡아왔다.

또한 월드패션뷰티모델협회(신희나이사장)는 연령대와 성별에 상관없이 아름다움을 추구하고자 하는 다양한 세대의 모델들을 선발하고 다양한 연령대의 여성들이 패션 및 뷰티 등 다양한 분야에서 경쟁력을 갖춰서 일자리 창출을 이룰 수 있게 도움을 주고자 설립한 비영리 법인이다.

한편 월드패션뷰티모델협회에서 2018년12월19일에 개최예정인 2018미스 미시즈 패션뷰티모델선발대회는 오후 5시에 호텔 프리마그랜드 볼룸에서 본선 무대에 나서게 된다. 대회 수상자에게 주어지는 특전은 대회 전체 1등에게는 대상과 함께 600만원 상당의 장학혜택이 지원되고 아울러 진 선 미 수상자에게는 각각 400만원 상당의 혜택이 지원되고 세대별로 나뉘어 각각 최우수상 및 협찬자상을 수여할 예정이다.

대회 본선 출전자 및 참가자 전원에게 월드패션뷰티모델 정회원증 발급과 후원사 및 협찬사 전속 광고 모델로 활동이 가능하며 국내외 브랜드 행사 패션쇼 및 CF광고모델, 지면모델, 방송 및 에이전시 홍보에도 캐스팅 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한다.

이 외에도 월드패션뷰티모델협회 및 월드교육협회 홍보대사로 활동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향후 대우패션그룹과 함께 다양한 문화콘텐츠 개발로 4차산업혁명인 ICT산업에 중추적인 역할을 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