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으로 워라밸 챙길 수 있는 신개념 창업아이템으로 '눈길'

무제한 비디오게임 대여점으로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플스빌의 오산점이 오픈 준비를 마치고 오는 12월 1일에 정식 오픈한다. 플스빌은 지난해 경기 광주 본점 오픈 이후 의정부, 부산, 성남, 일산, 수원, 하남, 인천, 남양주 등 전국 각지에서 한달에 2지점씩 가맹점을 오픈하고 있으며, 천안, 용인, 대구 등에서도 예비 창업자들의 요청으로 상권분석이 이루어지고 있는 중이다.

플스빌은 국내최초의 무제한 비디오게임 타이틀 대여점으로, 비디오게임기기를 비롯해 각종 게임 타이틀 등을 대여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플레이스테이션의 다양한 게임타이틀을 횟수에 관계없이 월정액으로 무제한 대여가 가능하며, 매월 신작 게임타이틀이 입고되고 있어 지속적으로 새로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매장에서 중고게임 타이틀도 중고매입이 가능하며, 전국의 플스빌 매장에는 체험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소비자들이 다양한 게임을 직접 해보고 선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제품 구매 시 적립금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이러한 파격적인 사업 아이템과 운영 덕분에 플스빌은 소비자들뿐만 아니라 예비창업주들로부터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플스빌은 지역기반의 경쟁력을 갖춘 맞춤형 프랜차이즈로, 일과 라이프 생활의 밸런스를 적절히 맞 출 수 있는 사업 구조를 갖췄다. 또한 매장 오픈에 큰 자본이 필요하지 않아, 소자본으로 다양한 수익구조를 얻어 갈 수 있다. 이에 적은 자본으로 워라밸을 챙길 수 있는 새로운 사업아이템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플스빌은 2018년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다. 플스빌을 운영하고있는 더캠트 사업본부는 국내 최초 캠핑용품 전문점 캠핑트렁크를 시작으로, 백패킹스토어, 어린이코딩 전문교육 코딩놀자, 무제한 레고 대여 블럭팡, 건담프라모델 전문점 건담빌, 슬라임 카페 인스앤슬라임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현재 플스빌은 본점외에도 의정부점, 부산하단점, 야탑CGV점, 대전탄방점, 수원호매실점, 남양주호평점, 하남덕풍점, 송도점, 일산주엽점, 동탄2신도시점, 수원영통점, 안양일번가점이 운영 중에 있으며, 천안불당점과 김포점이 오픈 준비중에 있다. 홈페이지에서는 본사에서 진행하는 창업설명회를 신청 할 수 있으며, 설명회는 예약자에 한하여 최대 3팀을 대상으로 하여 소규모 집중상담으로 진행된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