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노사, 환경 캠페인 통해 사회적 가치 창출

이정묵 SK이노베이션 노조위원장(가운데) 등 노조 집행부는 회사가 시작한 환경 캠페인 아.그.위.그. 챌린지(I green We green Challenge)에 적극 동참, 일회용품 대신 텀블러를 사용하고 있는 인증 사진을 촬영했다. [자료:SK이노베이션]
<이정묵 SK이노베이션 노조위원장(가운데) 등 노조 집행부는 회사가 시작한 환경 캠페인 아.그.위.그. 챌린지(I green We green Challenge)에 적극 동참, 일회용품 대신 텀블러를 사용하고 있는 인증 사진을 촬영했다. [자료:SK이노베이션]>

SK이노베이션은 이정묵 SK이노베이션 노조위원장 등 노조 집행부가 '아.그.위.그. 챌린지' 인증 사진을 사내 인트라넷 게시판에 올리며 적극 동참한다고 8일 밝혔다.

노조 집행부는 메시지와 함께 사회적 기업 우시산 텀블러를 사용하고 있는 인증 사진을 게재했다. 아.그.위.그 챌린지는 지난달 15일부터 SK이노베이션이 시작한 환경 캠페인이다. 3대 원칙으로 △머그컵·텀블러 사용 습관화 △꼭 필요한 경우 유리병, 캔, 무색 페트병 음료 우선 구매 △테이크아웃 컵 사용 금지를 정했다.

이정묵 위원장은 “사회적 가치 창출에 이견이 없다”며 “SK이노베이션 노조는 환경분야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아.그.위.그. 챌린지 동참을 비롯해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데 회사와 함께할 것”이라고 말했다.

함봉균 산업정책부(세종) 기자 hbkone@green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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