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대치인재에듀, 순천에 대치인재학원 오픈

㈜대치인재에듀가 순천에 2018년 겨울방학 대치인재학원을 오픈한다.

㈜대치인재에듀가 운영하는 대치인재학원은 2018년 겨울방학에 개원하는 전남 순천시 조례동에 위치한 입시교육기관이다.내신과 수능의 변화와 진화에 대처하고 한 걸음 앞서는 연구와 콘텐츠 개발에 중점을 두고, 최상위 대학의 합격을 위한 교육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주)대치인재에듀, 순천에 대치인재학원 오픈

대치인재학원의 강사진은 교육1번지인 대치동에서 능력뿐만 아니라, 인성이 뛰어난 강사들로 전원 구성되어 있다.

입시경험이 많은 전문 입시 강사들은 대치인재학원이 순천, 광양 여수 동부권 교육을 책임질 선두주자로 부상하는 데 가장 큰 원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대치인재학원은 특목고반, 자사고반, 의대반, 약대반, 교대반, SKY반, 경찰대와 사관학교반으로 운영된다.

학생들이 휴식을 취하며 공부도 할 수 있게 설계하여 만든 스터디카페와 남녀 분리 독서실과 교실과 철저한 출결관리와 출입관리, 1:1 개별상담과 진학지도 수시/정시합격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대치인재학원 관계자는 “대치인재학원의 체계적인 입시교육프로그램은 호남을 넘어서 전국 최고의 학원을 지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대치인재학원은 자체 교육프로그램의 한계를 넘어 한국교육을 책임지고자△학생부종합전형, 자소서, 비교과, 면접, 논술, 입시컨설팅 등으로 높은 진학률로 유명한 입시연구소인 지양희교육연구소와△대치동 이길동학원△한국의 디자인/캐릭터/웹툰, 예체능/미술/패션을 선도하는 LG e holdings△컴퓨터시스템 통합자문 및 구축서비스업을 하는 Amor de helen 등과의 협력으로 우수한 입시프로그램을 적극 도입함으로써 최고의 입시교육기관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자부심과 열정으로 합격의 웃음소리가 가득하도록 최선을 넘어선 최선을 다하겠다는 대치인재학원의 앞으로가 기대되는 이유다. 

강민선 기자 (mskang@greendaily.co.kr)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