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드메부터 본식스냅까지 최대 80만원 할인 혜택

경남·창원 대표 웨팅컨설팅 기업 킴앤웨딩(KIM&W)이 오는 11월3일부터 4일까지 양일간 2018년 창원 명품 웨딩&혼수 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초저가’를 모토로 하고 있는 만큼 경남·창원에서 예식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가장 저렴하고, 거품 빠진 웨딩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웨딩부터 허니문까지 고품격 웨딩상품을 한자리에 모은 ‘하이마트와 함께하는 창원 명품 웨딩&혼수 박람회’는 낮 12시부터 저녁 7시까지 하이마트 상남점에서 열린다.

킴앤웨딩은 박람회에서 20여 곳의 웨딩홀 무료섭외 및 대관 정보와 일명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부터 본식 스냅촬영까지 최대 8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당일 계약 시 웨딩드레스 블랙라벨 무료 업그레이드, 양가 혼주 2인 헤어·메이크업, 본식 리허설 메이크업 무료 지원, 슈즈드 블랑 웨딩 슈즈를 무료로 제공하는 특전을 준다.

또한 예물, 예복, 한복, 가전, 가구, 그릇 등 모든 혼수품목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으며, 혼수품목을 최대 3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구입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웨딩플래너와의 1:1 상담도 진행할 방침이다.

창원 명품 웨딩&혼수 박람회에서는 방문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다다다 이벤트로 웨딩, 허니문, 예물, 한복 등 웨딩&혼수 초대전의 다양한 상품 중 3개 이상 상담 시 CGV 영화상품권 또는 파티엔조이 뷔페권을 100% 증정한다.

선착순 증정되는 초대권 신청에 한하여 머그컵, 스마트링, 스마트폰 거치대 중 1가지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방문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방문객 100% 참여 가능한 사은품 추첨 이벤트로 에어프라이기, 프리미엄 명품도자기세트, 최고급 넥타이, 레트로 토스트기, 고급 전기그릴, 눈꽃 실버 귀걸이·목걸이 세트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한편, 창원 명품 웨딩&혼수 박람회가 열리는 하이마트 상남점은 경남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로 22번길 17에 위치해 있으며, 박람회와 관련 자세한 내용은 킴앤웨딩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