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 최저가, 푸짐한 경품으로 ‘대만족’…후기 줄 잇는 알짜 박람회

결혼 준비에서 가장 설레는 것 중 으뜸은 바로 허니문이다. 행복하고 로맨틱한 허니문은 평생을 두고 기억에 남기 때문에 다른 어떤 결혼준비보다 공을 들이게 마련이다.

허니문 인기 여행지로는 동남아 휴양지를 비롯해 유럽, 미주, 남태평양, 지중해 등이 꼽힌다. 여행사별로 코스와 가격, 제공되는 서비스가 제 각각이다 보니 하나하나 꼼꼼하게 비교해 보고 선택하는 것이 좋다.

부산, 경남, 김해, 창원 지역 예비신혼부부들이라면 오는 9월 29일(토)~30일(일) 부산 범내골역 2번출구 트리샤 2층 특별전시장에서 열리는 2018년 ‘제15회 여행앤라이프 부산허니문박람회’를 이용해 보자.

4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웨딩앤’의 허니문 직판여행사인 여행앤라이프가 마련한 이번 박람회는 이미 수많은 후기로 검증된 박람회로, 허니문은 물론 예물, 커플링, 웨딩패키지, 웨딩홀까지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부산허니문박람회는 방문만 해도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방문자 전원에게 마스크팩, 롯데면세점 웨딩쿠폰북, 웨딩앤&동부생명 케어서비스, 티아라핸드크림(예물상담)이 선물로 주어진다. 12시 이전 방문 허니문 계약자에게는 필립스 무선전기포트, 토스터기, 전기다리미 중 하나를 선물한다. 신혼여행 계약 고객에게는 여행앤라이프 화물용캐리어, 토마스풀 엠버 2인 디너세트, 독일기펠 엘리시아 키친툴, 코코젤리 LED 물방울 가습기, 코코젤리 홈스마트 파스텔 믹서기 중 1개를 증정한다.

이번 여행박람회에서는 전국 어디서도 찾아보기 힘든 최저가 허니문을 만날 수 있다.

하와이는 아쿠아 호이하 스튜디어 위드 키친룸, 럭셔리 스페셜 풀 패키지 일정이 최저 154만원부터 시작되고 박람회에서 계약 시 핑크 프롤리 이용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몰디브 상품은 아다아란 후두란 푸시 오션빌라 4박과 올인크루시브, 선센포토크루즈, 선셋피싱이 포함된 가격이 219만원부터다.

하얏트지바 4박과 전문작가의 허니문 스냅, 익사이팅 정글투어 등이 포함된 칸쿤 상품은 209만원부터, 하얏트지바 4박 일정, 올인크루시브, 고급요트스노클링이 포함된 로스카보스는 219만원, 코사무이 키라카얀 풀빌라 4박 일정 121만원, 푸켓 아라마타 파빌리온풀빌라 4박 일정 125만원, 발리 하이더웨이 1베드 풀빌라 4박 139만원 등 만나기 힘든 최저가 상품들이 준비돼 있다.

실속 있는 가격과 다양한 특전을 누릴 수 있는 이번 부산허니문박람회는 이미 여러 후기를 통해 입소문을 타고 있다. “후회 없는 선택이었다”, “급하게 일정을 추가해도 세심하게 도와줘 감사했다”, “결혼한 친구의 추천을 받아 선택하게 됐다” 등 만족스러운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부산허니문박람회의 참가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