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세미나는 10월 2일 코엑스서 ‘2018 겨울시즌 SNS 마케팅 전략’ 다룰 예정

SNS Marketing Trend Seminar
SNS Marketing Trend Seminar

글로벌 경험 마케팅 플랫폼 공팔리터(대표이사 최창우)가 지난 9월 6일 제품 판매자들(셀러)과 마케터 100 여명을 대상으로 개최한 ‘SNS Marketing Trend Seminar’를 성공리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인스타그램 마케팅으로 노출과 구매전환율을 올리는 방법’이라는 주제로 세시간 가량 세미나를 진행했으며 두명의 강사가 강연을 했다. 첫번째로 SNS 마케팅 스타강사이자 ‘인스타그램으로 SNS마케팅을 선점하라’의 저자인 정진수강사가 인스타그램 마케팅 트렌드에 대해 강의했으며, 두번째로는 공팔리터 김정은 한국팀 대표 컨설턴트가 인스타그램 제품홍보 활용전략에 대하여 알려주는 시간을 가졌다.

세미나에 참가한 한 소상공인은 “홍보와 마케팅이 판매자(셀러)에게 막연한 부분으로 다가오는데 그 가려운 부분을 시원하게 긁어주는 내용이어서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다음에 이런 세미나가 있다면 다시 참여하여 마케팅 노하우를 배우고 싶다”고 전했다.

공팔리터는 1회 세미나가 모집 3시간만에 선착순 마감이 되어 참여하지 못한 판매자(셀러)들을 위해 추가적으로 10월 2일 2차 마케팅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2차 세미나에서는 ‘2018 겨울시즌을 준비하는 SNS 마케팅’을 주제로 1회보다 더 알찬 강의내용을 가지고 판매자(셀러)와 만날 예정이라고 밝혔다.

공팔리터 김정은 매니저는 “많은 판매자들과 마케터들이 마케팅에 대해 어렵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데, 공팔리터가 이런 부분에 도움을 주고 싶었다”면서 “SNS(인스타그램,페이스북,유투브 등)에 특화된 마케팅 플랫폼인 공팔리터가 앞장서서 유용한 세미나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공팔리터가 개최하는 ‘SNS Marketing Trend Seminar’는 10월 2일 코엑스에서 열리며, 선착순으로 신청하는 50개 업체는 무료로 강의를 들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신청 및 문의는 공팔리터 본사로 전화 문의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