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디자이너 카림 라시드가 직접 운영하는 세계 최초의 주방/리빙 토탈 브랜드 ‘크리에이트 바이 카림’(Kreate by Karim)에서 신제품 ‘멀티플리시티’(Multiplicity)와 ‘카림 아이콘 에디션’(Karim Ikon Edition)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들은 아름다운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 차별화된 가치 제공을 중요시 하는 카림 라시드의 매니페스토처럼 대중들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가려는 그의 의지가 돋보이는 제품들이다.

고순도의 알루미늄을 포지드(FORGED) 공법으로 제작한 멀티플리시티(Multiplicity)는 견고하면서도 높은 열전도율로 빠른 조리가 가능하고 내부에는 테프론 코팅을 하여 눌러 붙지 않게 하였다.

국내 고급 스테인리스인 STS 304를 고난이도 접합 기술인 클래드(CLAD) 공법의 통 5중(ALL 5 PLY)으로 제작한 카림 아이콘 에디션(Karim Ikon Edition)은 스테인레스와 알루미늄의 장점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

알루미늄의 장점인 높은 열전도율과 스테인리스의 장점인 내구성, 위생, 광택이 합쳐져 낮은 온도에서도 빠른 조리가 가능하고 가스, 전기의 에너지 절약을 할 수 있다.

두 가지 제품은 모두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냄비, 프라이팬의 그립감을 높이기 위한 카림 라시드의 독창적인 디자인과 열전도를 최소화 시키기 위한 중공 주조(Hollow Casting) 공법, 실리콘 소재 사용 등의 사용자를 위한 세심한 배려가 돋보인다.

크리에이트 바이 카림의 수입원 ㈜에스에프씨인터내셔널의 전연수 대표는 “이번 신제품 멀티플리시티와 카림 아이콘 에디션은 이제 시작에 불과하다. 크리에이트 바이 카림의 다양한 라인업인 스테인레스 쿡웨어 시리즈와 조리용품 시리즈인 유니티(Unity)가 계속해서 출시될 예정이다”며 “카림 라시드의 혁신적인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크리에이트 바이 카림의 신제품 멀티플리시티(Multiplicity)와 카림 아이콘 에디션(Karim Ikon Edition)은 롯데백화점 서울 본점, 잠실점, 노원점 그리고 대구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