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G 전문기업 E1은 자사 멤버십 오렌지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2018 역시 오카! 패밀리데이' 행사를 다음달 6일 용산에서 연다고 11일 밝혔다.

E1은 다음 달 6일 고객 사은행사인 2018 역시 오카! 패밀리데이를 개최한다. [자료:E1]
E1은 다음 달 6일 고객 사은행사인 2018 역시 오카! 패밀리데이를 개최한다. [자료:E1]

오렌지카드는 E1이 국내 최초로 LPG에 특화해 선보인 LPG 전문 멤버십이다. 오카 패밀리데이는 지난해에 이어 2회째로, 회원 및 가족 5000여명을 초청해 LS용산타워 인근 제휴사에서 진행된다.

패밀리 세일은 10월 6~7일 양일간 LS용산타워 내 프로스펙스와 몽벨 직영 및 상설 매장에서 실시된다. 오렌지카드 회원은 카드를 소지하거나 앱을 내려 받아 매장에 방문하면 해당 브랜드 제품을 할인된 회원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다.

E1 제휴사인 용산 아이파크 몰에서는 CGV 용산과 대형 키즈카페, 드래곤힐 스파에 4000여 명을 초청한다. 우수 회원에게는 당일 예정된 여의도 불꽃 축제를 즐길 수 있는 드래곤시티 호텔 객실도 제공된다.

행사에 초대된 고객에게는 당일 부대 행사로 진행되는 푸트트럭 이용권, 패밀리 세일 상품권 등 푸짐한 패밀리 패키지가 제공되며, 김연아와의 만남, 공연 관람과 회원 라운지 이용 등 다양한 부대 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참여를 원하는 E1 오렌지카드 회원은 19일까지 오렌지카드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당첨되지 않았더라도 당일 오렌지카드 지참 시 푸드트럭, 공연, 패밀리 세일 등 부대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함봉균 산업정책부(세종) 기자 hbkone@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