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이커머스 리딩기업 쿠팡(대표 김범석)이 라이프 스타일 관련 도서를 소개하는 ‘book for life(북 포 라이프)’ 카테고리를 선보였다.

쿠팡이 선보인 ‘book for life’의 테마는 심리적 만족을 위해 '나를 위한 투자'만큼은 아끼지 않는 추세와 단순히 몸무게 감량하는 것을 벗어나 균형 잡힌 신체 변화로 라이프 스타일까지 변화시키려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했다. 특히 각 테마에 맞는 대표 도서 추천과 식품, 운동용품, 스포츠패션 등의 관련 상품을 함께 둘러볼 수 있다.

대표서적으로 저자의 실제 성공적인 비결을 담은 ‘고단백 저탄수화물 레시피’와 지친 일상의 힐링이 될 수 있는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자기에게 맞는 건강한 생활양식을 제시하는 ‘플랜트 패러독스’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쿠팡의 ‘book for life’는 매월 새로운 테마를 정해 고객들에게 라이프 스타일과 연계된 도서 및 다양한 상품을 제안하는 카테고리로 다음 달 26일까지 진행된다.

이병희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최근에 본인의 라이프 스타일과 연관된 도서 및 상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book for life’ 카테고리에서는 인기도서들과 관련 상품을 다양한 주제별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