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바지 휴가를 보내기 위해 서울에서 가깝게 떠날 수 있는 여행지를 찾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다. 가평은 주변에 명소가 다양하여 서울 근교 1박 2일 또는 당일치기 여행지로 꼽히기도 한다. 시원한 리버뷰와 함께 익사이팅한 레저를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이 가평 수상레저 타운에 주목하고 있다.

수상레저를 즐기는 인구가 늘어나면서 시설물의 안전검사가 정확하게 이뤄지지 않거나 안전요원 부족, 안전장구 미착용 등의 문제로 크고 작은 사건들도 많이 발생하기도 한다. 안전을 위해 우리 스스로 규칙을 준수하려는 의지와 성숙된 레저문화, 업체측의 확실한 안전 점괌 및 시설관리가 중요하며, 넉넉한 인원의 안전요원의 배치도 필수이다.

이에 가평 수상레저 리조트 클럽비발디 관계자는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확실한 시설관리와 안전교육을 실시하고 있고, 안전장구를 넉넉하게 구비하여 비치 중이며, 위생 관리, 안전사고 대비 자동심실제세동기도 비치하였으며, 전문 의료인과 안전요원이 항시 대기중이다”라고 전했다.

가평 수상레저 리조트 ‘클럽비발디’는 올해 한층 더 다양해진 시설로 재정비하여 피서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북한강의 아름다운 뷰와 리조트의 시설이 마치 해외 휴양지 같은 분위기를 자랑해 SNS 포토 스팟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클럽비발디에 마련된 메이크룸은 인스타그램 핫스팟으로 알려져 있다. 뷰티샵을 연상케 하는 인테리어의 메이크업룸은 편의성은 물론 심미성으로 여성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또한 클럽비발디는 수상레저 패키지 구매 시 리조트 내의 워터파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끔 하고 있다. 워터파크에는 국제 규격의 블롭점프와 10m 높이의 워터 슬라이드가 있으며, 업체 측에 따르면 대형 에어바운서 물놀이장에는 대형 워터버켓과 더불어 강력한 물대포 시설 및 성인용 물총이 비치돼 현대판 수상대첩이라고 불리는 워터서바이벌 게임이 인기라고 전했다.

이 외에도 클럽비발디는 저렴한 가격으로 가성비 높은 무제한 패키지가 준비되어 있다. 당일치기 고객에게 적합한 수상대첩 이순신 패키지는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무료 셔틀을 탑승하여 클럽비발디에 9시에 도착한다. 또한 놀이기구, 워터파크, 워터슬라이드, 블롭점프 등 모든 시설을 오전 9-12시 무제한 이용하고, 바비큐도 12시부터 2시간동안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음주를 해도 운전 걱정이 없도록 4시에 클럽비발디에서 무료셔틀을 다시 탑승하여 서울로 이동할 수 있도록 했다.

업체 측 관계자는 "가족중심 워터파크 보다 더 아찔한 스릴을 즐기기 위해 수상레저 전문 리조트 클럽비발디를 찾는 이용객이 많다"며, "리조트 곳곳에 설치된 빨간 썬베드와 미니 무대에서 진행되는 버스킹, 미니바에서 시원한 맥주와 굽네치킨과 함께 북한강을 바라보는 여유 등으로 더욱 인기가 좋다"고 전했다.

한편, 클럽비발디의 패키지와 다양한 결제 시스템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록 후 일대일 상담도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