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한샘몰서 특별관 오픈 기념 ‘어썸 릴레이 페스티벌’ 진행

한샘,  한샘몰서 특별관 오픈 기념 ‘어썸 릴레이 페스티벌’ 진행

국내 대형 가구업체인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은 자사 온라인 쇼핑몰인 한샘몰에서 여름맞이 ‘어썸 (awesome) 릴레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어썸 릴레이 페스티벌’은 지난 6월 ‘한샘몰 프리미엄 멤버십’을 새롭게 런칭하면서 멤버십 가입자들을 위해 한정 기간 동안 가구부터 생활용품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이다.

한샘몰 이용 고객 자체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가구와 생활용품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의 빈도수가 높아졌고, 반복 구매를 하는 고객의 수 역시 꾸준히 늘어나고 있는 추세로 충성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샘몰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를 런칭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샘몰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는 한샘몰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로 연회비 12만원으로 1년 내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1년 내내 구매금액이나 횟수에 제한 없이 상시 10% 추가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구매등급과 상관없이 한샘 포인트 1%를 추가 적립 받을 수 있어 추후에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한샘몰 내 체험단 우선 선정 기회 및 멤버십 고객만 누릴 수 있는 특가 상품, 멤버십 고객만 이용 가능한 전용관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샘몰에서는 8월 말까지 매주 한샘몰 내의 베스트셀러 및 시즌 필수 아이템을 ‘한샘몰 프리미엄 멤버십’ 고객만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어썸(awesome, 어마어마한) 릴레이 페스티벌’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달 16일까지는 작은 침실의 수납 고민을 해결해주는 ‘아임빅 슬라이딩 옷장’, ‘포미 유아소파’ 등 한샘몰 대표 상품들을 한정 수량에 특별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어 17일부터는 마블링 패턴의 ‘몬드 대리석 6인식탁세트’, ‘올스텐 플러스 식기건조대’ 등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몰 충성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추가적인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함으로써 더 많은 혜택을 돌려주고자 하는 서비스”라며 “집꾸밈과 관련된 모든 것을 한샘몰에서 한 번에 해결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수지 기자 (greendaily_life@etnews.co.kr)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