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맛집 돌산 진남횟집, 스페셜 모듬물회로 여행객 입맛 사로잡아

여수맛집 돌산 진남횟집, 스페셜 모듬물회로 여행객 입맛 사로잡아

8월의 무더위가 한창이다. 뜨거운 태양을 피해 전국의 바다로 물놀이를 떠나는 여행객들이 끊이지 않고 있다.

바다로 여행을 떠났을 때엔, 신선한 활어회와 각종 해산물을 맛보는 재미도 빼놓을 수 없다. 그렇지만 여름철 해산물은 관리가 소홀하면 탈이 날 수 있기 때문에 맛보기 조심스러워하는 사람들도 있다.

하지만 신선한 생선회에 새콤달콤한 양념장, 아삭아삭한 채소가 들어간 ‘물회’라면 이야기가 달라진다. 살얼음을 동동 띄워 회의 신선도와 쫄깃한 식감을 유지시키고, 각종 야채와 해산물과 함께 몸 속에 영양분을 보충하기 딱 좋은 여름철 대표 음식이기 때문.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전국의 물회 맛집들이 잇따르는 손님으로 뜨거운 여름을 보내고 있는 가운데, 여수맛집으로 알려진 돌산 진남횟집이 각종 해산물이 풍부하게 들어간 스페셜 모듬물회를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여수맛집 돌산 진남횟집의 스페셜 모듬 물회는 회, 해삼, 멍게, 문어, 소라, 새우, 전복 등 신선한 제철 해산물이 풍부하게 들어가 있고, 20여 가지 재료가 담긴 살얼음 육수로 만들어져 시원하면서도 풍부한 바다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수맛집 돌산 진남횟집, 스페셜 모듬물회로 여행객 입맛 사로잡아

진남횟집에 따르면, 단순히 회 조금과 야채에 초장을 풀어낸 밑반찬용 물회가 아닌, 제대로 된 해산물과 육수로 정식 ‘물회’를 내놓는다는 설명이다. 이름 또한 괜히 ‘스페셜모듬물회’가 아니다. 신선한 회와 듬성듬성 먹기좋게 썰어 낸 5가지 이상의 영양가득 제철 해산물이 한 수저 가득 담겨, 입 안에 넣는 순간 눈앞에 여수의 바다의 맛과 멋이 함께 펼쳐진다.

여수 물회맛집 돌산 진남횟집 관계자는 "신선한 해산물이 풍부하게 들어간 스페셜 모듬 물회와 다양한 종류의 물회를 통해 무더위를 날리는 여름 휴가를 보내길 바란다"며 "모듬 물회 외에도 하모샤브샤브 세트 주문 시 랍스터를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으니, 여수 여행에서 다양한 메뉴를 입맛대로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해당 맛집에는 활어물회, 멍게물회, 해삼물회, 해물물회, 문어숙회, 전복물회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재료의 물회가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되어 있다.

강민선 기자 (mskang@greendaily.co.kr)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