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이 찾아오며 PC방 업계도 매출 성수기를 맞이했다. 매출이 안정적이고 특정한 비수기가 없는 편이라는 PC방 업종이지만, 경기 불황에 매출 증대를 위해서는 내 매장만의 특별한 아이템은 차별화 요소가 될 수 있다.

이에 캠프PC방에서 성수기 매출 증대를 위한 LED-Easy Pro Desk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해당 제품은 PC방을 찾는 고객들에게 초점을 맞춰 보다 실용적이고, 심미적이고, 인체공학적인 데스크를 위해 캠프PC방 독점 계약으로 제작되었다.

데스크 하단부의 라이트패널은 총 3가지 빛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해당 데스크는 심미적인 디자인으로 타 매장과 차별화된 나만의 인테리어를 연출 할 수 있으며, 화이트/블루/레드 3가지 색상의 조합으로 게임대회 개최 및 팀전 플레이 시 유용해 방문고객들이 선호할 수 있다. 아울러 전력 효율이 뛰어나 전기세 걱정없이 이용할 수 있다.

LED-Easy Pro Desk는 유리칸막이가 세워져있어 혼자 온 손님의 프라이버시 보호도 가능하지만, 친구와 함께 온 손님은 투명한 글라스를 통해 원활한 대화도 무리가 없다. 더불어 튼튼한 데스크전면 뒷판으로 브라켓 흔들림없이 여유로운 공간 확보가 가능하다.

또한 데스크마다 부여된 번호판으로 편리함과 매장 인테리어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좌우 넓은 사이즈의 데스크 상판이 있어 먹거리부터 지갑, 휴대폰 등의 소지품까지 편안하게 올려놓을 수 있다. 마우스번지로 조준, 롤플레잉 등 다양한 게임시에도 걸리적거림이 없으며, 하단의 라이트패널은 좌석구분과 게임대회 개최 시 팀 구분, 심미적 기능으로 기능해 캠프PC방만의 특색을 표현해준다. 마지막으로 해당 데스크에는 발판이 설계되어 있어 장시간 게임 플레이에도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보조한다.

현재 해당 PC방에서는 7월을 맞아 777한정 프로모션을 진행중에 있다. 7가지 혜택 무상지원과 캠프PC방 전용 LED-Easy Pro Desk 업그레이드 비용이 70%할인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캠프PC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