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화장품 브랜드 '메디프런트', 신제품 출시 기념 60% 할인 이벤트 진행

사진=메디프런트 제공
<사진=메디프런트 제공>

새로운 피부로의 재탄생을 돕는 자연주의 더마 브랜드 ‘메디프런트(medifferent)’가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할인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벤트 해당 품목은 ‘퍼펙팅 디펜스 데일리 선블록’, ‘익스트림 에센스 젤 클렌저’, ‘시카 카밍-업 에센스’, ‘메디프런트 인 샤워 톤업크림’, ‘인리치트 퍼먼트 바이탈라이징 이펙터’ 등 총 5종이다.
 
먼저 ‘퍼펙팅 디펜스 데일리 선블록’과 ‘익스트림 에센스 젤 클렌저’는 올 여름을 겨냥한 제품들이다. 피부에 순한 무기 자외선 차단제인 퍼펙팅 디펜스 데일리 선블록은 남녀노소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 가족용 선크림으로도 인기가 좋다. 이에 더해 익스트림 에센스 젤 클렌저는 피지관리와 보습력을 동시에 잡은 제품으로서 여름철 사용하기 적합하다.
 
이외에 기초 제품 라인인 병풀추출물이 82.7% 함유돼 진정에 효과적인 ‘시카 카밍-업 에센스’와 피부에 이상적인 ph5.5 약산성 지수로 개발된 ‘인리치트 퍼먼트 바이탈라이징 이펙터’의 시너지 효과는 안정적인 밸런스를 잡아준다.
 
이런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와 함께 할인 대상 범주에 들지 못한 스테디셀러들을 포함한 기획 세트 상품도 1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기초 튼튼 피부 영양set, 리프레시 스페셜 샤워set, 환한 피부set가 할인 이벤트에 해당하는 세트제품들이다. 리프레시 스페셜 샤워set와 환한 피부 set에는 NC크림과 리미트리스101 치약도 포함됐다.
 
이와 같은 메디프런트 신제품 할인 이벤트는 오는 7월 23일 월요일부터 8월 12일까지 3주 동안 진행한다. 회사 관계자는“메디프런트의 신제품 출시를 기다려주신 고객들께 감사를 전한다. 해당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윤진 기자 (yjlee@greendaily.co.kr)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