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기공사협회는 18일 서울시 등촌동 소재 중앙회 7층 회의실에서는 중앙회 및 시·도회 직원 100여명을 대상으로 '2018년 고객만족(CS) 및 직무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기존의 교육 틀에서 벗어나 협회 회원 및 기술자 민원업무 개선방향과 사업추진 상 문제점이나 해결점을 찾고자 임원과 직원들 간에 격의 없는 끝장 토론 방식으로 진행됐다. 직원들은 직급이나 직위에 상관없이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다양한 아이디어를 공유했다. 또, 업무 및 직장 내 생활과 관련한 의견을 표출하며 진지하게 토론했다.
조정형 산업정책부(세종) 기자 jenie@greendaily.co.kr
조정형 기자
jeni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