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생에 한번뿐인 결혼식, ‘정본’에서 완벽한 웨딩케어로 만반의 준비

사진=정본에스테틱 제공
<사진=정본에스테틱 제공>

일생에 단 한번뿐인 결혼식은 삶에서 가장 큰 행사 중 하나로 여겨진다. 이에 결혼식을 위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웨딩마치를 올리기 전의 웨딩케어는 필수가 된 지 오래다. 그러나 오랜 시간 여유 있게 결혼을 준비하기 보다는 촉박한 시간, 한정된 예산에서 진행해야 하기 때문에 실패 없는 웨딩케어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웨딩케어를 위해 경락마사지를 받고자 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경락마사지는 각종 시술에 비해서 빠른 효과를 거둘 수 있을 뿐 아니라 성형이나 시술 등처럼 티가 나지 않아 촉박한 관리로 웨딩마치를 올려야 하는 이들에게 인기다. 또 경락마사지로 혈액순환 장애를 극복하고 몸에 쌓인 노폐물을 배출시킬 수 있어 건강관리에도 높은 효과를 거둘 수 있다. 그러나 경락마사지의 효과는 관리사의 능력에 따라 차이가 있어 경락마사지샵의 선택이 중요하다.
 
이에 ‘뼈를 바르고 아름답게’ 한다는 철칙아래 에스테틱을 운영하고 있는 정본이 주목받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정본은 고객맞춤형 체계적인 관리 프로그램을 편성하고 있을 뿐 아니라 특유의 에스테티션 노하우를 갖추고 있어 전문성과 전통성을 갖춘 아시아 3대 경락마사지 중 하나로도 유명하다. 이에 빠른 시일 내에 확실한 효과를 얻고자하는 예비부부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는 것이다.
 
정본에스테틱은 1대1 고객 맞춤형 컨설팅을 기반으로 웨딩케어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웨딩케어 프로그램은 웨딩드레스를 입었을 때 드러나는 부위를 케어의 우선순위로 해야 한다. 웨딩드레스는 어깨가 훤히 드러나거나 목에서 어깨로 이어지는 라인을 강조한 디자인이 많기 때문에 목과 어깨의 라인, 겨드랑이살, 팔뚝 살 등 상체 부위를 집중적으로 관리해야 한다.
 
이 업체에서는 피부 관리와 상체관리에 초점을 맞춘 페이셜 웨딩케어와 피부관리와 전신체형관리를 함께 받는 전신 웨딩케어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다. 페이셜 웨딩케어는 두피관리와 등크림, 팔 관리, 데콜테관리, 얼굴 영양관리, 피부 관리로 목과 팔선, 얼굴 상태를 최상으로 끌어주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전신 웨딩케어는 페이셜 웨딩케어에 추가로 하체 관리, 가슴 관리, 배 관리, 골격 관리를 포함시켜 전신을 최상으로 끌어올려주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이에 고객개개인에 따라 자신이 원하는 것을 선택해 관리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정본 청담본점은 커플마사지가 가능하도록 2인실을 확보하고 있어 예비부부 둘만의 공간에서 경락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정본 관계자는 “신부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웨딩케어가 최근에는 신부와 신랑이 함께 커플마사지를 받는 것으로 선호되는 추세다. 따라서 정본에서는 2인실로 커플마사지를 제공해 결혼식에 최상의 컨디션으로 입장할 수 있도록 특별히 신경 쓰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정본은 웨딩케어 이외에도 산전관리, 산후관리, 성장관리, 갱년기관리 등 많은 패키지 프로그램을 보유해 다양한 소비자에 초점을 맞춘 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남녀노소 관리를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모든 성별과 연령대를 아우르는 관리를 제공해 인기가 높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윤진 기자 (yjlee@greendaily.co.kr)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