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월화특별기획드라마 JTBC ‘라이프’ 제공
사진=월화특별기획드라마 JTBC ‘라이프’ 제공

‘라이프’ 원진아의 미소 천사 스틸이 공개돼 이목이 집중된다.

오늘(13일) 씨그널엔터테인먼트 측은 23일 첫 방송되는 월화특별기획드라마 JTBC ‘라이프(Life)’에서 소아과 의사 역을 맡은 원진아의 스틸컷을 최초 공개했다.

‘라이프’는 우리 몸속에서 일어나는 격렬한 항원항체 반응처럼, 지키려는 자와 바꾸려는 자의 신념이 병원 안 여러 군상 속에서 충돌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공개된 사진 속 원진아는 존재만으로도 따듯한 소아과 의사 이노을을 완벽히 소화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어린 환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가 환한 미소를 짓는 원진아는 온화한 아우라를 발산한다.

동료들 사이에서도 사려 깊은 태도를 보여 주는 상국 대학병원의 사랑스러운 ‘미소 천사’지만 무언가를 고민하는 진지한 표정과 눈빛은 원진아만의 존재감과 한층 깊어진 연기 변신을 기대하게 한다.

원진아가 연기하는 이노을은 밝고 따뜻한 소아청소년과 전문의로 냉철한 승부사 구승효(조승우 분)의 등장으로 병원이 혼란에 빠진 상황에서도 현실과 이상 사이에서 좋은 해답을 찾기 위해 고민하는 인물이다

‘라이프’ 제작진은 “원진아가 곧 이노을 자체라고 할 수 있을 만큼 섬세한 연기로 캐릭터를 구현하고 있다”라고 칭찬하며 “‘라이프’를 통해 원진아의 또 다른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라이프’는 월화드라마 JTBC ‘미스 함무라비’의 후속으로 오는 23일(월) 밤 11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박혜원 기자 (hwpark@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