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철원에 들어설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신철원 일진 에덴뷰'에 대한 실수요층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철원 지역 내 오랜만에 공급되는 신규 아파트 물량으로 각종 생활편의 시설은 물론 뛰어난 교통환경까지 두루 갖추고 있기 때문. 여기다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인 만큼 합리적인 분양가를 갖춘 것도 주목받는 이유다.

강원도 철원군 갈말읍 일원에 들어설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신철원 일진 에덴뷰는 토지를 100% 확보한 상태에서 조합원을 모집하고 있다. 단지규모는 대지면적 6,899㎡, 연면적, 14,946.67㎡, 3개동 116세대(지하 1층~지상 15층)로 이뤄져 있다. 전용면적별 세대수는 74㎡(31세대), 84㎡(85세대) 등으로 요즘 선호하는 중소형 평형대다.

신철원 일진 에덴뷰는 경기도 포천으로 연결되는 43번 국도와 접하고 있어 수도권 진입이 용이하고 중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이용도 편리하다. 단지 인근에는 신철원 시외버스터미널이 위치해 대중교통 이용도 용이하다.

주변에는 철원군청부터 읍사무소, 경찰서, 법원, 금융기관, 마트, 보건소 및 병원 등 행정ㆍ편의시설이 집중 되어있고, 도보거리에 신철원 초.중.고교등 관내 최다학급의 학교가 자리해 자녀 교육에도 유리하다.

전 세대는 채광성, 개방감이 우수한 남향위주 4Bay 맞통풍 판상형 구조로 설계되었으며, 도심이 내려다 보이는 탁트인 조망권을 자랑한다.

풍부한 수납공간과 서재, 취미방, 맘스룸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한 멀티룸, 홈오토메이션 시스템, 일괄소등시스템, 주방액정TV, 실용성 높은 'ㄷ'자형 주방, 디지털도어록, 시스템 에어컨(선택사항), 주차관제 시스템 등 스마트한 주거환경도 매력적이다.

이외에 단열ㆍ방음 효과가 우수한 2중 시스템창호를 적용해 실내 온기를 장시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단지 내에는 쾌적한 입주환경을 위한 피트니스센터, 단지내 도서관도 마련된다.

에덴뷰 분양관계자는 "그간 철원 지역 신규 주택 공급 물량이 없었는데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인 신철원 일진 에덴뷰를 통해 저렴한 분양가로 입주할 수 있는 기회가 열려 지역 주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신철원 일진 에덴뷰는 올해 안으로 착공에 들어가 오는 2020년 12월까지 완공이 마무리 될 예정이다. 분양홍보관은 강원도 철원군 동송읍에 마련돼 있다.

이종민 기자 (jongmin1@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