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유명 패션 브랜드 '스마일리(SMILEY)'의 국내 모델로 배우 천정명이 발탁됐다.

노란 색의 웃는 얼굴로 세계인에게 친숙한 '스마일리'는 패션, 라이프스타일에 이르기까지 폭 넓게 소비자와 소통하는 아이콘으로, 혁신적이며 창의적인 브랜드들과 협업하며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해왔다.

특히 스마일리가 긍정과 행복을 상징하는 아이콘으로 사랑 받아온 만큼 스마일리 패션 브랜드의 모델 역시 다양한 연령층에게 친근한 이미지로 사랑 받는 배우 천정명이 적격이었다는 후문.

국내 유수의 스포츠 브랜드와 협력하는 의류유통전문기업 (주)에스제이트랜드는 스마일리의 라이센스를 독점 계약했으며 국내 최초로 스마일리 패션 브랜드를 정식 론칭했다. 현재 스마일리 공식 웹사이트와 스마일리 공식 SNS채널을 통해 스마일리 아이콘을 유니크하게 표현한 티셔츠와 모자 등의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천정명은 지난 해 JTBC예능 '밤도깨비'에서 끼와 매력을 발산한 바 있으며, 최근에는 윤은혜와 함께 드라마 '설렘주의보'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되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스마일리 브랜드 전속 모델로서 활동을 시작한 천정명은 배우 강서연과 함께 스마일리 브랜드의 화보 촬영을 마쳤으며, 스마일리 화보 컷과 메이킹 영상은 스마일리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활동성 높은 캐주얼 브랜드로 첫 선을 보인 스마일리는 지난 15일 통합마케팅전문기업 (주)아이엠씨큐브와 브랜드 마케팅 전반에 대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다채로운 홍보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

그 첫 번째 프로모션으로 'Smiley is You' 뮤직 페스티벌을 7월 14~15일 양일간 개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스마일리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혜원 기자 hwpark@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