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밴드 데이식스의 개인 티저가 공개됐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8일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성진, Jae, Young K에 이어 컴백 개인 티저의 네 번째 주자인 멤버 원필의 모션 포스터와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원필은 모션 포스터에서 아련한 표정으로 팬들과 눈맞춤을 했고, 티저 이미지에서는 시크한 눈빛을 발산하며 도발적인 분위기를 풍겨 시선을 모았다.

특히 이번 티저에는 앨범명과 함께 'VICIOUS WORDS HURT LIKE A BULLET'이라는 의미심장한 문구가 담겨 데이식스가 새 타이틀곡 'Shoot Me'를 통해 어떤 메시지를 전할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타이틀곡 '슛 미'는 서정적 감수성이 돋보이는 데이식스의 기존 대표곡들과 또 다른 강렬한 매력을 지닌 곡으로 멤버들의 변신을 기대케 한다.

레게 리듬을 접목시킨 강렬한 사운드에 감정이 격해지며 서로에게 쏘아대는 순간을 그린 가사를 담은 것이 특징. 이는 연인 사이에 일어나는 갈등뿐만 아니라 우리 모두가 타인과의 삶 속에서 맞닥뜨릴 수 있는 공격과 상처 등으로도 해석될 수 있어 듣는 이들에게 강한 여운을 남길 예정이다.

한편 데이식스의 새 앨범 'Shoot Me : Youth Part 1'은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진희주 기자 (jhjin@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