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LD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MLD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모모랜드가 새 미니앨범 4집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18일 소속사MLD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6일(화) 오후 6시 발표할 새 미니앨범 4집 'Fun to the world'의 신곡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는 트랙 1번 'BAAM'(배엠) 2번 '베리베리' 3번 '빙고게임' 4번 'Only one you' 5번 'BAAM'(inst.) 순이다.

타이틀곡으로 선정된 '배엠'(BAAM)은 생각지도 못했던 이성이 갑자기 마음에 꽂혀 들어오는 상황을 ‘BAAM’이라는 단어로 재미있게 표현한 곡이다.

이 곡은 모모랜드 히트곡 '뿜뿜' 프로듀서인 신사동호랭이와 범이낭이의 합작이다. 전작의 활동에서 보여준 모모랜드 멤버 개개인의 개성을 잘 드러내는 파트와 트랜디한 랩 훅이 가미되어 신선함을 더 한 이곡은 쉬운 가사와 간결한 후렴구가 인상적인 일렉트로스윙 장르의 신나는 하우스곡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앨범은 제목 'Fun to the world' 처럼 재미와 흥을 전세계에 전달하겠다는 각오를 담고 있다"며 "타이틀곡 '배엠'을 '뿜뿜'의 열기를 더욱 끌어 올리는 곡으로 만들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모모랜드는 오는 26일 앨범 발매와 함께 미니앨범 4집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갖고 컴백활동에 돌입한다.

진희주 기자 (jhjin@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