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는 수도권일수록 아파트형 주거문화가 주를 이룬다. 좁은 땅에 비해 인구가 과도하게 몰려 아파트와 같은 주거형태가 좀 더 효율적인 것인데, 아파트는 층간소음 문제부터 답답한 느낌을 주어 최근에는 타운하우스로 눈을 돌리는 사람이 많다.

서울과 가까운 곳에 위치한 타운하우스에서 주거환경만큼은 자신이 꿈꾸던 쾌적하고 편안한, 한적한 공간을 꾸미고자 하는 것이다. 김포 한강신도시 타운하우스 ‘리버테일 더 좋은집’은 이러한 움직임에 맞춰 다양한 입지적 조건을 잘 갖춰 분양 중에 있다.

리버테일 더 좋은집은 전용 114.12~128.05㎡형이다. 내부 구조는 방 3~4개에 욕실 2개로, 세대 하나하나가 모두 완전히 분리된 형태를 보인다. 단독주택 3층 구조로 와이드형이라 채광, 전망이 뛰어나다.

김포타운하우스 리버테일 더 좋은집은 인근에서 친환경적인 삶을 누리고자 하는 이들에게 좋다. 단지 자체도 운유산에 위치 해있으며, 호수공원, 조류생태공원, 한강시네폴리스, 대명항 등 인근 자연 환경도 우수하다.

생활 편의성 역시 잘 갖췄다. 초중고교가 모두 가까워 자녀들이 통학하는 데 불편함이 없으며, 마트와 병원, 각종 문화시설, 상업지구가 단지와 가까운 곳에 위치해 각종 생활을 누리는 데도 어려움이 없다.

교통은 대중교통, 자차 이용이 모두 편하다. 개통 예정인 장기역, 구래역과 모두 가까워서 지하철 5,9호선 환승이 용이하며, 제2외곽순환도로, 김포한강로가 모두 가까워 주변 지역으로 이동하기 편리하다.

현재 분양 홍보관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10월부터 입주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