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여행으로 창업·취업 꿈 이루는 '불꽃로드' 캠페인

한화그룹이 세 번째 '한화 불꽃로드' 캠페인을 한다.

지난해 한화 불꽃로드 시즌2 참가자. [자료:한화]
<지난해 한화 불꽃로드 시즌2 참가자. [자료:한화]>

창업과 취업의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분야별 여행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이번 한화 불꽃로드는 한화그룹이 대중을 대상으로 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번 시즌은 한화그룹 스타트업 창업·취업 지원센터 '드림플러스'의 창업 프로그램과 연계했다. 식음료(F&B)(일본, 베트남), 패션·디자인(네덜란드, 프랑스), 헬스케어(독일), e스포츠(미국), 교육(영국), 콘텐츠(국내) 등 6개 분야에 대한 맞춤형 여행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참가신청은 두 개의 원정대로 나누어 접수한다.

여행 팀은 1~5명으로 구성할 수 있고, 선발된 총 10개 팀(국내 2팀·해외 8팀)에는 왕복 항공권, 숙박비용, 각 나라 물가를 반영한 여행경비 등이 지원된다.

2018 한화 불꽃로드 메인 페이지 이미지.
<2018 한화 불꽃로드 메인 페이지 이미지.>

함봉균 산업정책부(세종) 기자 hbkone@etnews.com

위방향 화살표